반응형

 

매일같이 두꺼운 삼겹살만 먹다가 얇은 삼겹살이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그게 바로 오늘이다. 그래서 남목 뚱보형과 측근이와 함께 냉동삼겹살 맛집인 진순식당으로 가기로 한다.

 

 

냉동삼겹살 녀석 은근히 가격이 나가서 조금 부담스럽긴한데 먹어보면 또 생각이 달라진다. 우선 냉동삼겹살 4인분을 주문하고 소주와 함께 신나게 달려보도록 하겠다.

 

 

진순식당의 기본 세팅이다. 푸짐하게 잘 나와서 좋은데 은근히 테이블이 조금 작아서 불편은 하더라.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좁은 곳에서 옹기종기 이야기도 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모든 술 파티의 기본 스타트는 소맥 아니겠는가!? 소맥을 시원하게 말아서 한잔을 마시고 뚱보형이 구워주는 냉동삼겹살을 먹을 스탠바이를 해야겠다.

 

 

냉동삼겹살은 대패삼겹살과 비슷한 것 같기도 하면서 다른 것 같은 그런 느낌이다. 표현을 제대로 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그 차이점은 있다.

 

 

냉동삼겹살은 이렇게 은박지에 올려서 고기가 끓키지 않게 지속적으로 먹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사실 지속적으로 먹어지지만 왜냐하면 맛이 그만큼 있기 때문이지.

 

\

 

냉동 삼겹의 장점 중 또 하나가 무엇이냐!? 불판 위에 각종 야채를 함께 구워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김치와 콩나물 함께 구워 먹으면 맛있다. 파절임도 같이 먹으면 맛있고

 

 

어느덧 고기는 사라지고 그래도 안주는 필요하고 해서 우리가 주문한 것은 고추장찌개이다. 냄새부터 얼큰한게 우리 스타일이라서 딱 좋았다. 소주랑 함께 먹으면 죽여줄 것 같은 비주얼과 스멜이다.

 

 

그리고 마지막의 하이라이트 볶음밥을 해서 먹으면 냉동삼겹살 파티의 피날레를 볼 수 있다. 역시 이런 코스로 먹어줘야 제맛인 것 같다. 먹어보면 역시 삼산 냉동삼겹살 맛집이구나 라고 생각이 들지

 

 

역시나 맛있는 음식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다. 거기에 마법의 음료수 소주와 함께면 더더욱 좋은 건 너도나도 인정이다.

 

 

#울산맛집_울산냉동삼겹살 맛집, 진순식당의 위치

 

 

 

 

울산맛집_제주흑돈을 즐길 수 있는 삼산맛집, 제주흑다돈

오늘은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급하게 측근이도 부르고 남목 뚱보형도 불러서 삼겹살에 소주 한잔을 하기로 하였다. 여러 삼겹살집을 가보았지만 흑다돈을 가보지 못해 오늘은 흑다돈으로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울산삼산동 대표 양꼬치 맛집, 구구양꼬치

남목 뚱보형이 울산에서는 양꼬치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오늘은 같이 가보자고 하여 가보기로 하였다. 다른 사람들은 다 가봤는데 나는 가보지 못했던 그곳 구구구 양꼬치로 오늘은 한잔��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