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워삶기는 다들 유명한걸로 알고 있지만 한 번도 안 가봐서 이번에는 왕털이와 측근이와 함께 구워삶기는 한번 체험해보기로 한다.

 

 

울산삼산동에 있는 맛집인 구워삶기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방송에서 때문에 유명해졌다고 하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정말 궁금하더라.

 

 

우리가 왔을때도 사람들이 얼마나 줄을 서 있던지, 어렵게 구워삶기에 들어갈 수 있었다. 우리는 테이블에 앉자마자 골고루 먹기 위해 여러 가지를 주문하였지.

 

 

일단 매콤불고기 중으로 하나 주문하고 참치 주먹밥, 만두튀김을 주문하였다. 점심시간에도 영업을 하는 것을 보니 거의 뭐 내 느낌상 24시간 운영하는 느낌이네.

 

 

먼저 내가 좋아하는 주먹밥 참치 주먹밥의 등장이다. 내가 제일 연장자이니 왕털이와 측근이에게 하라고 시켰지 그리고 나는 멀리서 편안하게 지켜만 보고 있었다.

 

 

그리고 시원하게 소맥을 한잔하면서 구워삶기의 메인 메뉴 불고기 전골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근데 정말 구워삶기에는 사람들이 많긴 많더라. 맛집이긴 맛집 같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다.

 

 

드디어 나온 구워삶기의 메인메뉴 불고기 전골의 등장이다. 불고기만 있을 줄 알았더니 안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더군. 그래서 맛이 있는 것 같기도 하다.

 

 

내가 좋아하는 고기도 들어있고 측근이가 좋아하는 해산물도 있어서 공평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인 것 같다. 단 조금 매우니 조심해야 한다.

 

 

국물이 조금 있어서 그런지 소주 안주로도 정말 좋더라. 국물도 먹을 수 있고 안에 있는 건더기까지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참 술 먹기 참 좋더군.

 

 

그냥 안에 있는 내용물을 먹어도 맛있는데 쌈 싸서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다. 특히 저 마요네즈 소스인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저게 딱 내 스타일이더라.

 

 

불고기 전골 중짜를 시켰는데요. 먹어도 먹어도 양이 잘 안주는 느낌이다. 그만큼 양이 많아서 그런 것이겠지!?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완전 최고 구만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불고기 전골에 남은 것을 이용하여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데 볶음밥이 맛이 없을 리 없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어야겠다.

 

 

치즈까지 넘치는 볶음밥 역시 내 스타일이네. 울산 삼산동 맛집 구워삶기 왜 장사가 잘 되는지 알겠군. 다음에 또 와서 한잔 찌껄여야겠다.

 

 

#울산맛집, 울산삼산동 맛집, 구워삶기의 위치

 

 

 

 

 

울산맛집_울산삼산냉동삼겹살 맛집, 진순식당

매일같이 두꺼운 삼겹살만 먹다가 얇은 삼겹살이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그게 바로 오늘이다. 그래서 남목 뚱보형과 측근이와 함께 냉동삼겹살 맛집인 진순식당으로 가기로 한다. 냉동삼겹살 녀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울산달동중식맛집, 산동만두

울산달동중식맛집, 산동만두 측근이와 남목 뚱보형과 함께 중국 출장 다녀온 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중국 스타일의 음식이 땡긴다고 하여 오늘 날 잡고 울산 달동 맛집인 산동만두에서 소주 한��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