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쁜 경주커플펜션, 리오넬과 루이하우스

측근이와 함께 오랜만에 고급진 펜션으로 여행 가기로 하였는다. 처음 보자마자 정말 우리가 찾고 있던 펜션과 콘셉트와 비슷해서 바로 놀러 가게 되었다.

 

재수가 좋아서 원래라면 여러 명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을 둘이서 이용하게 되었는데 내가 생각하기에는 우리가 묵었던 펜션은 거뜬하게 6명 이상 묵을 수 있을 것 같았다.

 

 

하나의 독채 집 같은 분위기라서 더욱 좋았다. 거실도 상당히 넓었고 우리가 묵었던 층에는 방이 두 개에 화장실 두개 그리고 다락방에도 작은 방이 있었다.

 

 

비만 오지 않았더라면 밤에 여기에 앉아서 소주를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시간을 보냈을 텐데 날씨가 오늘은 도와주지 않았다.

 

 

그래도 오랜만에 좋은 컨디션의 펜션에서 재수 좋게 측근이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저녁에 맛있는 술과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어서 행복했다.

 


#경주여행 커플펜션 리오넬과 루이하우스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