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따뜻한 날씨에 찾아온 그 곳, 경주별빛마루펜션

이번에는 측근이와 함께 찾아온 것은 경주 글램핑장이다. 날씨도 따뜻하고 해서 밖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자연에 있고 싶어서 경주로 여행 오게 되었다.

 

글램핑장이다 보니 여기는 개인적인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는 것이 아니기에 공용으로 제공되었다. 그래도 시설 부분에서 깨끗하니 마음에 들더군.

 

 

우리가 이번에 묵게 되는 글램핑 5호이다. 글램핑이다 보니 특별히 우리가 준비해갈 건 없었다. 바베큐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간단하게 먹을 것과 술 종류만 구매해서 떠났더랬지.

 

 

기본적인 식기류도 다 있고 밖에서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앉아서 있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이런 요소들 때문에 그런지 사람들이 글램핑장에 많이 오는 것 같다.

 

 

침대도 두 개나 들어가 있어서 이번에는 널찍하고도 편안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았다. 내부에는 에어컨도 있고 냉장고도 있어서 불편함이란 있을 수 없을듯하다. 잘 쉬고 리프레쉬해서 다시 으쌰 으쌰 해야겠다.

 


#경주여행, 별빛마루글램핑장의 위치


 

더 많은 자료를 알고 싶다면 아래 안경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