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송에 나왔다고 해서 맛있는 거 먹으로 가자고 해서 가보고 게 된 공업탑의 덤덤덤 쪽갈비, 착한 가격에 양도 많다고 하여 먹으러 가보기로 하였다.

 

 

세트 메뉴가 특히나 매력적인 곳이었는데, 쪽갈비 2인분에 찌개까지 그리고 돼지껍데기 포함인데도 금액이 정말 착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오늘도 먹는 맛이 있을 것 같군

 

어렸을때는 정말 쪽갈비를 좋아했었다. 군대에서 휴가를 나오면 왜 이렇게 쪽갈비가 생각나는지 모르겠더라. 분명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고기는 얼마 없는 고기인데도 맛이 너무 좋더라.

 

 

덤덤덤 쪽갈비는 양이 적다고 생각이 들지 않도록 찌개까지 챙겨서 주는 것 같다. 기본으로 찌개가 끓는 동안이나 아니면 초벌을 하고 있을 쪽갈비를 위해 사전에 껍데기도 세팅되는 것 같다.

 

 

우리는 간장으로 된 것을 2인분 세트로 주문을 하고 차후에 양념이 된 쪽갈비를 추가로 주문하기로 하였다. 2명에서 먹어도 양은 적당한데, 지금 4명이니 더 많이 시켜서 먹어야지.

 

 

시간이 지나서 부대찌개도 끓고 간장 쪽갈비도 완성이 되어서 소주 한잔하기 정말 좋았다. 쪽갈비란 녀석은 정말 고기 맛은 일품이다. 조금 적게 살이 붙어 있어서 문제지만

 

 

매스컴에서도 왜 인기가 있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이유를 알겠다. 여러 가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쪽갈비라 그런지 다양하게 먹고 맛있게 먹어서 좋았다.

 

 

#울산맛집_덤덤덤 쪽갈비의 위치

 

 

 

 

울산맛집_뼈다귀해장국 남창맛집, 어림지

여자 친구랑 여행을 하고 돌아오거나, 남창에서 뼈다귀 해장국이 생각나면 늘 들리는 곳 중 하나가 어림지이다. 이번에도 따뜻한 국물이나 얼큰한 것이 먹고 싶어서 어김없이 들리게 되었다. #울산맛집, 어림지의..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동구에 안다는 분들만 아는 치킨, 마조아치킨

정말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이 생각나면 가는 곳이 있다. 울산 동구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나는 알고 있지만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이번에 우리가 가는 곳은 울산 동구에 숨어있는 맛집 마조아 치킨..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