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이 생각나면 가는 곳이 있다. 울산 동구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나는 알고 있지만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이번에 우리가 가는 곳은 울산 동구에 숨어있는 맛집 마조아 치킨, 여기서 치킨을 맛보면 나도 드는 생각인데 닭 하고 기름을 정말 좋은 것을 쓰는구나 라고 생각할 때가 있다.

 

 

일요일에는 쉬기 때문에 시간에 잘 맞춰서 가야한다. 확인도 안 하고 그냥 가서 가게 문이 닫아있으면 허탈함을 느낄게 뻔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갔을 때는 당연히 열려있어서 다행이었다.

 

 

울산 동구 치킨 맛집, 마조아에 오면 나는 보통 양념반 후라이드 반을 주문하는데 이번에는 추가적으로 닭도리탕도 주문해서 먹기로 한다. 여기가 치킨도 맛있지만 닭도리탕 맛있기 때문이다.

 

둘만 갔으면 이 많은 양을 다 못먹었을텐데 다행히 오늘은 인원이 좀 많았기 때문에 너무 과하게 시켰나라고 생각이 들지 않고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조아 치킨이 비주얼만 봐도 정말 땟갈나고 좋다. 특히 양념장에 마늘을 넣어서 같이 비빈 다음에 치킨을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다. 특히나 바삭바삭한 후라이드를 찍어서 먹으면 맛이 두베가 된다.

 

 

닭도리탕도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나왔는데, 정말 비주얼 끝내준다. 맥주를 마시고 있었는데 이 닭도리탕을 보니 소주가 생각이 나서 소주도 주문해 버리고야 말았다.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다. 마조아 치킨은 동구에서 중공업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그 지역 주민들 아는 맛집인데, 나 같은 경우도 재수 좋게 알게 되어서 동구에서 치킨이 생각나면 즐길고 있다.

 

 

 

#울산맛집, 마조아 치킨의 위치

 

 

 

울산여행_울산대표시티호텔, 울산시티호텔

여자친구랑 호텔에서 놀러 가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주변에 맛있는 것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호캉스라는 것을 자주 하는데, 이번에는 울산에서도 제일 먼저 생기고 대표적인 호텔 울산시티호텔에서 호캉스 하기로..

ppagase.tistory.com

 

 

오늘의점심_당구대통철판삼겹살

주말의 어느 날, 자형이 울산에서 유명한 삼겹살을 먹어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당구대 삼겹살이라고 예전에 티브이에서 봤는데 꼭 가보고 싶다고 한턱낸다고 하여 온 가족이 주말 나들이를 할 수 있게 되었..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