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촐하게 맥주 마시는 한 감성입니다.

명촌에서 1차 맛집에서 소주 한 잔을 했는데 그냥 돌아갈 수 없지요. 맥주를 한잔 먹으려고 하니 당연히 요즘 대세 맥주집인 크라운호프를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간단한 입가심으로 생맥주를 먹으러 출동입니다.

 

 

* 울산 명촌 크라운호프의 시작

크라운 호프는 처음에 이렇게 쫀드기 튀긴 거라고 해야 할까요!? 아니면 파스타를 튀긴 거라고 할까요!? 정확하게 명칭은 모르겠지만 기본 안주로 이 친구가 나오는데요. 한번 입되면 정말 멈추지 않고 계속 입으로 가게 되더라고요.

 

 

한 감성이 사랑하는 명촌 맛집들

반응형

 

 

울산맛집_명촌 갈비탕과 냉면 맛집 함흥면옥

오늘은 남목 뚱보형에게 점심 한번 대접하기 위해서 함흥면옥에 점심을 먹으로 갔다. 냉면 하고 갈비탕이 맛있다고 하던데 오늘 각자가 먹고 싶어 하는 메뉴가 한 곳에 다 있어서 이곳을 선택하

ppagase.tistory.com

 

 

울산 명촌에서 먹었던 곳 중 여기 대창이 정말 맛있었다. 불꽃양대창

불꽃양대창 명촌에 위치해 있는 대창 집이었는데, 한창 이때 대창에 빠져있어서 여러 군데를 먹으로 돌아다녀봤지만 여기가 정말 맛있던 기억이 난다. 대창구이를 주문하고 나중에 곱창전골로

ppagase.tistory.com

 

드디어 본격적으로 먹기로 하였는데요. 1차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간단한 안주를 주문해서 맥주 한잔하기로 하였습니다. 맥주에 간단한 안주는 국민 안주인 감자로 맛있게 먹기로 하였어요.

 

 

크라운 생맥주는 이전에는 몰랐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시원한 것 같아요. 사실 맥주는 여름에 먹으면 정말 시원하고 좋은데 겨울에도 1차에 따끈한 음식 먹고 이야기하면서 한잔 먹기에는 역시나 맥주만 한 것이 없더라고요.

 

 

크리미 감자로 주문했는데 역시나 제가 원했던 느끼한 맛의 감자로 나왔습니다. 저는 술을 한잔 먹을 때 느끼한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느끼한 음식이 소주랑 맥주랑 개인적으로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울산 명촌 생맥주 맛집, 크라운호프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