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라스테이 울산 - 호텔 가격비교

신라스테이 울산 - HotelsCombined.co.kr에서 최저가를 찾아 보세요! 전세계 최고 호텔 예약사이트를 한 번에 비교하고, 10점 만점 8.8점인지 1,174개의 고객리뷰도 확인하세요.

www.hotelscombined.co.kr

예전에 친구들이 계모임으로 인해 울산에서 다들 모이기로 하였다. 그래서 울산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호텔로 잡는다고 울산 신라스테이를 타 지역에서 온 친구들이 잘 수 있도록 숙소를 잡아주었다.

 

 

신라스테이 로비에는 아기자기하고 이쁜것도 많았고, 그 당시에는 주말이라 그런지 일 때문에 오신 분, 커플로 여행 오신 분들 다양한 사람들이 많았다.

 

 

친구들 녀석들이 자는 곳이라 트윈으로 호텔 객실을 두개로 잡았다. 신라스테이는 침구류가 정말 편안하고 푹신하다고 유명한 비즈니스호텔이다.

 

 

한번 누워보니 정말 침구류가 좋긴 좋더라. 그리고 비즈니스호텔에 맞게끔 구색이 잘 갖추어져 있었다. 티브이는 기본으로 여러 군데 콘셉트가 있어서 전자기기를 사용하는데 편리했다.

 

 

신라스테이는 남자 둘이 들어가니깐 조금 좁은 감이 있더라. 아니면 내 친구들이 덩치가 좋아서 그런지 객실 꽉 차는 느낌을 받았다.

 

 

기본적인 생수 서비스가 두 개 제공되었는데, 하나는 밖에 있었고 하나는 냉장고 안에 들어있었다. 나중에 친구들 녀석들은 돌아올 때는 술로 가득 채운다고 하더군.

 

 

신라스테이 울산의 욕실은 정말 깨끗하였다. 신라스테이는 울산하고 광명에서 이용해보았는데 두 군데 다 느낌은 비슷하게 만들어진 것 같다.

 

 

하지만 욕실의 깨끗함도 동일해서 참으로 좋았다.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충분히 제공되어서 좋았다. 신라스테이만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부분이었다.

 

 

이제 호텔 구경도 다 끝났겠다. 본격적으로 밖에 나가서 친구들이랑 시원하게 소주 한잔해야겠다.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니 좋구먼

 

 

 

#울산여행, 울산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의 위치

 

 

 

신라스테이 울산 - 호텔 가격비교

신라스테이 울산 - HotelsCombined.co.kr에서 최저가를 찾아 보세요! 전세계 최고 호텔 예약사이트를 한 번에 비교하고, 10점 만점 8.8점인지 1,174개의 고객리뷰도 확인하세요.

www.hotelscombined.co.kr

 

 

울산여행_삼산착한가격 호텔, 스타즈 호텔

Agoda | Booking Over 2 Million Hotels and Homes & Flights . www.agoda.com 이번에 측근이와 울산에서 호캉스를 하기 위해서 갔던 곳은 스타즈 호텔이다. 모두투어 계열의 호텔이라고 하는데 울산에도 생겼다고..

ppagase.tistory.com

 

 

울산여행_울산비즈니스호텔은 롯데시티호텔

측근이와 자주 하는 호캉스 이번에는 롯데시티호텔에서 술 한잔 먹으면서 편하게 쉬기로 하였다. 울산에는 원래 호텔이 동구에 현대 호텔 밖에 없었는데, 비즈니스급 호텔들이 많이 생긴 것 같다. 우리는 숙박어..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