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치킨을 사랑하는 남자, 한 감성입니다.

신정동에서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놀다가 1차로 고기도 맛있게 먹었지만 2차는 고유 치킨을 먹고 싶어서 치킨집으로 가기로 하였는데요. 옛날 치킨의 바삭함을 느끼고 싶어서 가마치 통닭으로 가기로 하였습니다.

 

 

* 울산 신정동 바삭한 치킨 맛집, 가마치치킨

오늘은 정말 옛날 치킨이 먹고 싶어서 가마치치킨으로 방문했는데요. 그래서 다른 메뉴를 볼 필요없이 옛날치킨 주문을 하고 그리고 시원한 맥주 한잔 먹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소주파인데 오늘은 맥주가 땡기더라고요.

 

 

울산에 치킨 맛집은 어디 어디에 있을까요!?

반응형

 

 

울산 동구 숨은 치킨 맛집, 마조아치킨

안녕하세요 닭돌이 한 감성입니다. 치킨에 죽고 치킨에 사는 날을 약 30년 넘게 해오고 있는데요. 치킨은 사랑이라고 생각하는데 정말 맛있는 곳이 있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울산 동구에 있

ppagase.tistory.com

 

 

울산 공업탑 옛날 치킨의 진수, 림스치킨

안녕하세요 닭돌이 한 감성입니다. 예전에는 별로 없었던 치킨집이 요새는 언제 어디서나 많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옛날 통닭이라고 해서 여러 군데 생겼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울산에서는 옛

ppagase.tistory.com

 

* 울산 신정동 치킨 맛집, 가마치 통닭의 시작

오늘은 시원한 맥주를 많이 마셔야겠어요. 치킨에는 맥주가 정석이긴 하죠!? 치킨집의 생맥주라 그런지 더 시원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얼른 시원하게 마시고 싶네요!

 

 

얼마 기다리지 않고 치킨이 등장했는데요. 역시나 옛날 치킨의 비주얼은 언제 봐도 어디에서나 봐도 먹음직스러운 것 같아요. 볼 때마다 제가 어렸을 때 아버지가 사 왔던 치킨도 생각이 나고요.

 

 

이전에 옛날 치킨을 먹을 때면 항상 손으로 먹었는데 어느 순간 중학생이 되는 순간부터는 손으로 안 먹고 젓가락으로 집어서 먹었던 것 같아요. 어렸을 때는 이게 왜 안 뜨거운지 모르겠네요.

 

 

여자 친구도 오랜만에 옛날 치킨을 먹으니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여자 친구와 저는 좋아하는 부위가 달라서 다행인 것 같아요. 저는 닭다리를 정말 좋아하고 여자 친구는 텁텁 살을 좋아해서 서로 좋아하는 부위를 나눠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울산 신정동 치킨 맛집, 가마치통닭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