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금번에는 울산대학교의 추억이 있는 무거동에 가서 친구들하고 소주 한잔하기로 했는데요. 이전에는 막걸리집이 울대에서는 처음처럼과 홍탁이 양대산맥이었는데 홍탁은 사라지고 아직까지 생존하고 있는 처음처럼에서 한잔하기로 하였습니다.

 

 

* 울산대학교 막걸리 맛집, 처음처럼의 시작

처음처럼은 제가 20대 초반에부터 자주 가는 막걸리집이었는데 아직까지 생존하고 있는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맛있다고 생각하고 분위기도 좋다고 해서 오는 것 같아요. 

 

 

울산 무거동 맛집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울산 무거동 숙성고기 맛집, 풍미

안녕하세요 추억이 많은 무거동에서 숙성 고기로 한잔하기로 한 한 감성입니다. 고기랑 소주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데요. 그래도 맛있는 집에서 맛있게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요. 울산 무거

ppagase.tistory.com

 

 

울산 무거동 일본식 라면집, 라멘집입니다

일본 음식을 맛있어하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경주 여행을 하기 앞서 점심으로 배를 든든하게 한 다음 여행을 가기로 하였는데요. 예전 일본 여행을 했던 추억들이 떠오르면서 오늘은 일본식

ppagase.tistory.com

 

처음처럼에 도착했지만 저는 막걸리에서 이제 소주파로 넘어갔기 때문에 소주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처음처럼에 오면 무조건 주문하는 것 그것은 바로 고소고소 감자전입니다. 추가적으로 국물도 먹고 싶어서 국도 주문하고요.

 

 

김치찌개를 주문하였는데요. 역시나 고소고소감자전이 인기가 참 많더라고요. 찌개는 금방 해서 저희한테 왔는데 어느 정도 국물을 먹고 있으니 감자전이 와서 감자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지요.

 

 

울산대학교 맛집 처음처럼의 감자전이 등장하고 저희는 폭풍으로 흡입하기로 하였습니다. 역시나 처음처럼에서는 어떠한 음식보다 더 고소고소 감자전만 한 친구가 없군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울산대학교 맛집, 처음처럼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