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삼겹살과 술을 사랑하는 한 감성입니다.

울산 동구에서 술을 먹는다고 하면 웬만하면 다 일산해수욕장에 오는데요. 일산해수욕장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고깃집도 많지만 동구에 사는 사람은 어디가 맛있는지 알 수 있지요. 오늘은 그런 곳 돼지상회에서 한잔 먹기로 하였습니다.

 

 

* 울산 동구 맛집, 돼지상회의 메뉴

여자 친구랑은 처음오는 돼지상회인데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지만 처음 방문한 여자 친구를 위해서 모둠으로 해서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우선은 다 먹어보는 것이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울산 동구 맛집은 어디어디에 있을까요!?

반응형

 

 

울산 동구 숨은 장어구이 맛집, 장어구이와펜션

안녕하세요 소주를 좋아하는 한 감성입니다. 울산 동구에서 현재까지 거주하고 있는 한 감성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숨은 장어구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동구에 살고 있어도 여기는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울산전하동 삼겹살 맛집은 혼수상태

오늘은 뚱보형님들과 동구에서 만나서 소주 한잔하기로 하였는데 최근에 가봤던 삼겹살집에서 여기가 너무 맛있어서 다시 한번 오게 되었다. 이름하여 전하동 맛집, 혼수상태이다. 여기는 삼겹

ppagase.tistory.com

 

* 울산 동구 맛집, 돼지상회의 시작

제가 돼지 상회를 좋아하는 것은 고기가 나오기도 전에 얼큰한 국물이 나오는 것인데요. 시래깃국인데 정말 얼큰해서 진짜 고기는 둘째치고 국하나 있으면 소주 뚝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돼지상회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어떤 부분이냐면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제가 따로 뭐 할 게 없습니다. 전문가분들께서 오셔서 하나하나 정성 들여 구워주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이 불판에 고기를 구워서 먹었더라면 조금씩은 태워먹었을 것 같은데 역시나 직원분들께서 해주시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쫄깃쫄깃하고 달달한 고기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추가로 갈비를 주문해서 먹으면서 마지막은 시원하게 냉면까지 주문해서 먹는데 끝장나네요. 고기가 맛있으니 냉면도 맛있고 그래소 소주도 맛있고 너무나 맛있네요! 또 방문해서 고기 폭파시키고 싶네요.

 

울산 일산해수욕장 맛집, 돼지상회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