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도 여행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소싸움으로 유명한 청도 여행, 우리도 빼놓지 않고 구경을 하러 갔었지!

 

 

근데 조금 소싸움 구경하면 살짝 소가 불쌍해 보일때도 있더군. 왜냐하면 소 머리가 살짝 빨갛게 되는 느낌이라고 할까!? 사람의 재미를 위해서라지만 약간은 불편함은 있었다.

 

 

그리고 청도에서 또 한번 놓치지 말아야 할 명소 중 하나가 와인터널이다. 감 와인으로 유명한데 더운데 여름에 여행을 가면 시원하고 정말 좋다.

 

 

시원한 청도 와인터널에서 와인도 한잔하고 이쁘게 꾸며진 곳을 구경하면 더운 여름에도 그렇게 덥게 안 느껴지고 좋다. 와인 한잔과 데이트 코스로는 청도 와인터널이 좋은 것 같다!

 

 

 

청도여행_청도육회비빔밥맛집, 청도가마솥국밥

오랜만에 측근이와 청도에 여행을 오게 되었다. 나도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맛집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들더군. 그래서 우리가 찾은 곳은 청도 맛집, 가마솥국밥집이었다. 나는 국��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