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측근이가 맛있는 강남 목살 구이를 사주고 했으니 그냥 또 집에 보낼 수 없지!? 그래서 2차로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울산 사람들이 좋아하는 달구 치킨으로 가기로 한다.

 

 

나는 매운 것을 먹으면 땀이 비가 오듯이 쏟아지기 때문에 순한 맛으로 하나 주문해서 소주와 맥주를 하나 주문해서 달구 치킨을 즐기기로 한다.

 

 

어느 통닭집에서나 비슷하지만 울산 맛집, 달구 치킨의 기본 세팅도 다른 치킨집과는 큰 차이는 없다. 무와 샐러드 그리고 팝콘!?

 

 

첫 잔은 시원하게 소맥을 한잔하고 그리고 나는 소주를 먹기로 한다. 치킨에는 맥주도 맛있지만 소주랑도 같이 먹어도 맛이 좋다.

 

 

내가 사랑한 울산 치킨 맛집인 달구 치킨의 등장이다. 예전에는 가게가 조금 작았는데 장사가 잘되다 보니 옆 가게까지 확장해서 더욱더 커지고야 말았다.

 

 

너무 자주 왔나!? 예전에 알바를 하시는 따님분이 살이 정말 맣이 빠지신 것도 보이더군. 그때는 아마 고등학생인가!? 알 수는 없지만 살이 엄청 빠지셨더군.

 

 

아 그게 중요한게 아니지!? 달구 치킨은 정말 맛있다. 울산 성남동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꼭 한번 가서 드셔 보셔야 하는 메뉴 중 하나다.

 

 

아직도 울산분인데 달구 치킨을 안드셔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기를 바란다 정말 맵달이라고 해야 하나!? 약간 매운맛과 달달한 맛이 공존하는 달구 치킨 존맛탱이다.

 

 

#울산맛집, 울산 성남동 치킨 맛집 달구 치킨의 위치

 

 

 

 

울산맛집_성남동 국밥 맛집, 통큰할매순대국

측근이가 좋아하는 술 메뉴 중 하나, 국밥에 소주 이상하게 국밥 하고 소주랑 함께 먹으면 참 맛있더라. 원래 간혹 가다 국밥에 소주를 먹었는데 측근이 때문에 요즘은 조금 자주 먹는 느낌이다.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울산성남동옛날통닭스타일, 림스치킨

측근이와 비도 오고 해서 그냥 집에 가기가 싫어서 맥주를 한잔하고 가기로 하였다. 성남동에서 데이트하니 성남동에서 자주 맛있는 걸 먹곤 하는데, 오늘은 바삭한 치킨이 생각이 나서 림스 치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