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의 따찌라는 곳이 궁금해서 여행 오게 된 통영, 통영은 한 번씩 여행은 왔지만 다찌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다. 이번에 같이 간 일행들이 꼭 먹어보자고 해서 통영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다.

 

 

여행의 기본은 나 같은 경우에는 숙소를 잡고 생각을 해보는데, 통영 다찌가 많은 동네를 검색해보니, 브라운도트향남이라는 곳이 나왔다. 그래서 우선 숙소를 잡고 통영의 다찌로 향하기로 한다.

 

 

통영의 다찌는 가게 주인이 본인 마음데로 음식을 주는 것을 다찌라고 이야기하더라. 그래서 오늘은 어떤 것이 나올지 기대를 하면서 우리가 묵을 숙소에 짐을 풀고 브라운도트 호텔 구경을 한번 해봐야겠다.

 

 

여행을 오면 항상 숙소를 둘러보는데, 거의 직업병 처럼 둘러보게 되는 것 같다. 침대는 얼마나 푹신한지 편의품들은 잘 구비가 되어 있는지, 이것도 나만의 여행하는 소소한 재미라고 볼 수 있다.

 

 

역시 믿고 쓰는 체인점인, 브라운도트 호텔이라 그런지 갖추고 있는 물품들은 충분했다. 필요한 세면도구라던지, 기본 생수 서비스라던지, 호텔에서 항상 먹는 간식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라던지 나에겐 충분했다.

 

 

#경남통영여행, 브라운도트호텔의 욕실

욕실도 깔끔한 디자인이었다. 어느 지역의 브라운도트를 가도 동일한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세팅이 되어 있는 것 같다. 통영의 브라운도트의 욕실은 기존의 욕실보다 조금 큰 느낌을 받았다.

 

 

#경남통영여행, 브라운도트 호텔의 아침

브라운도트호텔은 대부분 아침식사가 제공되는, 경남 통영에 있는 브라운도트 호텔도 당연히 아침 식사가 포함이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토스트와 계란, 그리고 시리얼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 땅욱이의 경남 통영, 브라운도트 호텔 자세히 알아보기

 

 

 

 

최저가 보장! 모아보면 보인다, HotelsCombined

HotelsCombined.com에서 클릭 한번으로 주요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웹 사이트를 일일이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HotelsCombined.com은 예약 웹사이트의 상품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해 줄 뿐만 아니라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상세 정보와 실사용 고객 평가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hotelscombine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