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동산이와 떠난 마닐라 여행

중학교과 고등학교 친구 동산이하고 떠나는 첫 번째 해외여행 마닐라, 패키지여행으로 마닐라 여행 갔는데 조금 저렴한 상품으로 갔었다. 우리 3박 5일을 책임질 디써클호텔 구경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의 여행은 보통 저녁 출발을 해서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기 패턴이다. 우리는 부산에서 비행기를 타고 마닐라로 도착하였다. 배정받은 방의 호수는 310호였다.

 

#필리핀 마닐라, 디써클 호텔의 객실

사실 그렇게 높은 성급의 호텔이 아니기 때문에 엄청나게 좋은 컨디션의 호텔은 아니었다. 우리나라의 좋은 모텔보다 약간 더 안 좋은 컨디션이었다. 하지만 남자 둘이 여행이기 때문에 방의 상태는 크게 중요하지 않았다.

 

 

컨디션이 조금 떨어지는 호텔이었지만, 필요한 어메니티는 다 갖추고 있었다. 샴푸와 린스, 칫솔까지 제품의 효능은 모르겠으나 그런게 중요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것 같다.

 

 

#필리핀 마닐라, 디써클 호텔의 욕실

욕실은 기본적으로 세수하거나 샤워할 수 있는 시설로만 준비되어 있다. 욕조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온니 샤워시설만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다.

 

 

욕실의 조금 아쉬운 점은 약간 물 강도가 약했던 것 같다. 시원하게 물이 나와야 하는데 약간 약하게 나와서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 있다.

 

 

#필리핀 마닐라, 디써클 호텔의 아침식사

아침 식사는 제공되는데, 기본적으로 정말 간단하게 나왔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나왔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었다. 나는 계란 프라이와 소시지, 베이컨류만 있으면 큰 문제는 없다.

 

 

#필리핀 마닐라, 디써클 호텔의 장단점 [개인적 견해]

1. 시내와 가까워서 밤에 한잔하기가 좋다.

2. 시설이 조금 오래되어서 약간 노후가 된 느낌이 있다.

3. 남자들끼리 여행하기에는 호텔이 괜찮으나 여자들끼리 개별로 여행 오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디써클 호텔의 위치 및 가격비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