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 다낭 출장에서 묵었던 호텔 다낭 무엉탄 호텔이다. 무엉탄은 동남아 여행을 하면 많이 볼 수 있는데 특히 베트남 여행을 하게 되면 자주 보는 호텔 중 하나이다.

 

 

 

 

 

 

 

#베트남 다낭 무엉탄 호텔의 객실

다낭 무엉탄은 4성급으로 분류되어 있는데, 다낭의 휴양지에 있는 호텔 하고는 차이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출장으로 왔기 때문에 시내 중심에 있는 호텔인 무엉탄 다낭이 편리하였다.

 

#베트남 다낭 무엉탄 호텔의 욕실

무엉탄 호텔은 체인 호텔로 기본적이 깨끗하고 편리한 서비스는 제공해준다. 무엉탄 호텔을 베트남 하롱베이에서도 이용해보았는데 불편함은 느낀 적은 없었다.

 

욕조가 없는 호텔이 많은데 무엉탄 다낭에서는 욕조가 있었다. 힘들고 지친 일정에 반신욕 하기에는 좋은데 보통 욕조가 없는 비즈니스 호텔은 많은데 다낭 무엉탄 호텔은 있어서 편리하였다.

 

 

 

 

 

 

 

다낭 무엉탄 호텔의 1층 로비에 잠시 내려가봤는데 비엣젯 항공 직원들도 머무르는 숙소 같았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베트남 호텔이니 베트남 항공에게 좋은 가격으로 제공해주는 느낌이었다.

 

 

#베트남 다낭 무엉탄 호텔의 아침식사

호텔의 조식은 다 그렇고 그럴수 있다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계란 요리와 베이컨만 있으면 만사 오케이다. 그런 것이 없는 호텔들도 간혹 있는데 그럴 때는 정말 곤혹스럽다.

 

 

 

Agoda Homepage

Best price guarantee ➤➤➤ Huge discounts on +2,000,000 accommodations, worldwide ✓ +20,000,000 reviews ✓ Last minute deals ✓ Safe & secure

www.agoda.com

 

더 많은 자료를 알고 싶다면 아래 안경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