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라카이 여행을 하게 되면 하루동안은 이동으로 시간을 보내게 된다. 내가 생각하는 본격적인 보라카이 여행은 2일 부터 시작된다고 생각이 되는데, 보라카이는 작은 섬이지만, 여러군데가 아름다운 포인트가 많다.

 

다들 아실줄도 있고 모르실지도 모르겠지만, 예전에 효리와 김씨가 치킨 광고를 하는데, 나오는 비치인데 그 비치의 이름은 푸카 비치이다. 사사리 개인적으로는 화이트비치 스테이션2에 있는 비치가 가장 아름다운 것 같다.

푸카 비치까지 이동이 보라카이에서 가장 멀리가는 이동인데, 차량을 타고 약 40분 정도 이동을 한다. 시간이 더 걸리는 경우가 있다. 왜냐하면 아직까지 보라카이에서는 여러군데에서 공사를 하고 도로도 공사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에서 꼭 먹어야봐야 할 음식 중 하나가 폭립이다. 한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한국인들 입맛에 맞게 폭립 맛이 나는 것 같다. 그래서 나 같은 경우에는 엄청 잘 먹었다. 

보라카이 사이사이에 이러한 음식점들이 많으니 보라카이 여행을 오게 되면 꼭 한번 즐겨보시길 바란다. 당연히 필리핀의 가장 유명한 맥주 산미구엘과 함께하면 더욱더 맛있다.

 

 

 

두번째로 보라카이 여행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음식은 뭐냐면, 망고 관련 음식이다. 필리핀가면 꼭 먹어야한다는 과일이 망고인데, 보라카이 뿐만 아니라 필리핀 전역에 많이 있다. 보라카이 여행을 하면 망고 빙수도 맛볼 수 있고, 망고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과일이 이렇게 달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음식이다.

 

 

동남아시아나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는 호핑투어이다. 더운 날씨에 바다에 몸을 담구면 그만큼 행복할때가 없다. 정말 시원하기도 하면서도 바다의 물 색깔이 정말 아름답기 때문에 이래서 동남아동남아 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다.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은 도착하기가 조금 힘들어서 그렇지 도착하게 되면 정말 사랑의 섬, 과거에는 허니문 지역으로 왜 유명했는지 알 수 있게 되는 곳 중 하나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