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목 뚱보 커플이랑 원주에 같이 여행을 갔었다. 원주 시장에는 맛있는 것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분식집이 맛있다고 하여 찾은 곳이 신혼부부이다.

 

 

우리는 떡볶이 쫄면, 돈까스 이렇게 해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줄 서서 기다리고 먹었다. 사람들이 몰리던데 정말 맛집 같았다. 그리고 장소가 협소하다 보니 줄이 서지는 것 같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돈까스가 정말 맛있더라. 희한하게 양념 통닭 맛과 비슷하게 나던데 내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여러 개를 먹을 수 있는 게 분식집의 장점 아니겠는가!?

 

 

아 김치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었다. 4명에서 메뉴 하나씩 주문해서 원주 시장 맛집인 신혼부부의 음식들을 하나씩 먹어보았던 것 같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정말 착해서 좋았지만 정말로 맛있었다. 우리집 부근에 이런 분식집 있으면 매일 나가서 밥으로 사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

 

 

#원주맛집_원주시장맛집 신혼부부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