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식 술집을 좋아하는 한 감성입니다.

이상하게 고깃집도 좋아하고 포차도 좋아하지만 저는 이자카야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음식도 다 만들어져서 나오고 조용한 분위기에 술을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같아요. 오늘은 달동에서 저희가 좋아하는 술집 오코노미에 갈 예정입니다.

 

* 울산 달동 맛집 오코노미

오코노미는 제가 생각하기에는 일본식 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보통 일본 음식의 평균은 달고 짭짜롬한데요. 그래서 제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조금 달달한 음식을 매우 좋아하는 편이죠. 매운 것을 잘 못 먹고

 

 

*한 감성이 즐기는 달동 술집

반응형

 

 

울산 직장인 들의 핫플 달동 맛집, 6고깃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좋아하는 남자 한 낭만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지고 저녁마다 맛있는 것도 생각나는 요즘, 지인분이 오랜만에 울산 달동에서 알아주는 맛집 6고깃집을 가자고 해서 저의 다이

ppagase.tistory.com

 

 

울산 달동 갈비 맛집, 이름 그대로 달동갈비

#울산 달동 갈비 맛집, 달동갈비 오늘은 달달한 고기에 여자 친구랑 고기를 먹고 싶어서 달동으로 떠났다. 달동을 좋아하는 이유는 맛있는 집도 많지만 우선은 주차하기가 너무 편하다는 것이

ppagase.tistory.com

 

* 울산 달동 맛집 오코노미의 시작

매번 오코노미 오면 오코노미만 먹다가 국물이 있는 게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안주빨도 중요하지만 국물이 있다면 술이 더 맛있게 느껴지거든요. 부대전골을 주문하고 오코노미야끼도 하나 추가로 주문해서 술 파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부대전골도 그냥 부대찌개 집에서 먹는 것보다 비주얼과 향이 정말 좋았어요. 음식 배열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유관적으로도 맛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대찌개가 팔팔 끓어서 완성되어 갈 즈음에 오코노미야끼도 나왔는데요. 메인 음식이라 가장 마지막에 나왔네요.

 

 

일본 여행을 하게 되면 매번 오코노미야끼를 먹어서 그런지 오코노미에 오면 주문하는 것 같아요. 특히 오코노미야끼를 생각하면 대마도에 여행을 갔을 때 직접 본인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술집이 있는데요. 거기가 매번 생각이 나네요. 여행 가고 싶게 만드는 술집, 오코노미네요!

 

 

울산 달동 오코노미야끼 맛집, 오코노미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