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시절에 정말 많이 갔었던 생선구이 생생 이제는 삼산에서 생생이 장사가 정말 잘되는 것 같다. 대학교 느낌을 살리면서 한번 신나게 한번 달려봐야겠다. 

 

 

대학교 때는 김치찌개 하나만 주문해서 생생에서 다섯명 정도 안주 하나로 소주를 열심히 달렸는데 왜냐하면 여기서는 기본 안주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다.

 

 

기본 안주는 계란말이도 함께 주고 콩나물국도 함께 주는데 그냥 안주 없이 국물에 소주를 다 함께 마시면서 즐기던 때가 있었지.

 

 

오늘도 그런날들을 생각하면 울산 삼산에 술 마시기 좋은 포차 생생으로 왔다. 이제는 줄 서서 먹게 되는 생생이 정말 신기하다. 예전에는 그냥 가면 바로 앉아서 마셨는데 이상하게 핫플이 되었다.

 

 

그래서 예전 가격 생각하고 생생을 가면 안된데 왜냐하면 나의 대학시절보다 금액이 좀 올랐기 때문에 약간 비싼 감이 있다. 비싸지 않을 텐데 그래도 술 먹기 참으로 좋은 곳이 생선구이 생생이다.

 

 

 

 

 

삼산동에서 양갈비가 땡길때는 화로양연

중국 여행을 안가서 그런지 오늘은 양고기가 땡기더군. 몽골에서 정말 많이 먹어서 당분간 안 먹겠다고 했지만 삼산에 양갈비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친구들과 한번 먹으러 갔다. 양꼬치는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울산닭발맛집 한신포차

왜 이렇게 여자들은 닭발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측근이가 오늘은 닭발이 먹고 싶다고 해서 한신포차로 가기로 하였다. 사람들도 많고 맛있는 음식도 많은 한신포차로 고고 나는 닭발을 별로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막창집인데 고급스러운 막창파크

측근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막창을 먹으로 삼산에서도 막창으로 유명한 막창파크로 가기로 한다. 여기는 막창 종류도 많아서 먹기가 참 좋은 것 같다. 기본적인 상차림도 훌륭하게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