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해장을 느끼하는 걸 좋아하는 한 감성입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여자 친구와 맛있는 것도 먹고 과음도 하고 했는데요. 울산으로 돌아가는 길에 점심에 해장으로 느끼한 것이 먹고 싶어 졌습니다. 매일 같이 한식에 그리고 국밥이나 수육에 점심을 먹다가 오랜만에 웨스턴 스타일로 먹으려니 기대가 되네요.

 

 

*송정 맛집 303화덕의 메뉴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저는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어서 해산물이 들어간 것을 잘못 먹는데요. 그래서 까르보나라 하나와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어요. 송정 맛집이라고 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금액은 생각보다 착하네요. 

*303 화덕 피자의 시작

11:30에서부터 시작했는데요. 저희는 무턱대고 왔기 때문에 예약의 중요성을 몰랐습니다. 우리 이후로 사람들이 정말 몰려들더라고요. 저희가 타이밍만 제대로 못 잡았으면 기다리거나 다른 식당 갈뻔했어요.

 

 

303 화덕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 받아서 2층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303 화덕은 주차공간은 있었으나 그렇게 많은 차량이 주차가 되지 않는 점은 참고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한 감성의 송정의 추억들

반응형

 

 

이름 그대로 소문난 기장밀면 맛집, 기장밀면

측근이와 함께 친구들과 함께 펜션에 가기로 하여서 같이 만나기 전에 우리끼리 먼저 점심을 먹기로 하였다. 기장에서도 유명한 것을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기장 밀면이 유명하다고 나오더군.

ppagase.tistory.com

 

 

부산여행_광안리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

광안리에서 하루 동안 재밋게 놀다가 다음날 이제 집에 가려고 하는데 측근이가 웬걸, 빕스 쿠폰이 있다고 해서 주변에 빕스를 가자고 해서 빕스에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하였다. 호텔에

ppagase.tistory.com

 

드디어 저희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송정에 303 화덕이 나왔는데요. 정말 착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비주얼이 끝내주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

 

 

사진의 자태가 너무 아름다운되요. 저는 느끼한 것을 좋아해서 느끼한 것만 시켰더니만 오늘은 여자 친구가 그래도 다음에는 하나는 빨간색으로 된 음식은 고르자라고 하더라고요. 토마토 파스타를 먹든, 매콤한 피자를 먹든 하나는 꼭 하자면 느끼함에 대해서 건의를 하더군요.

 

 

전날 밤 술을 얼큰하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렇게 느끼한 게 잘 들어가더라고요. 피자도 맛있었고 까르보나라 파스타도 특히 맛있었습니다. 송정에 여행을 와서 숙소를 잡고 맛있는 음식점들을 다 둘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하였습니다.

 

부산 송정 피자 맛집, "화덕 303"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