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술 한잔 좋아하는 한 감성입니다.

소주만 요새 많이 마셔서 그런지 오늘은 간단하게 사람들이랑 이야기도 많이도 할 겸 맥주집 분위기도 느껴보고 싶어서 울산 달동 맥주집, 크라운 호프로 가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씩 하기로 하였습니다. 크라운 호프에는 맛있는 안주들도 많다고 해서 조금 기대가 되네요.

 

zm

* 울산 달동 크라운 호프의 메뉴

크라운호프에는 다양하게 메뉴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괜스레 피자에 맥주가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페페로니 피자를 하나 주문하고 크라운 호프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우유 튀김을 하나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 한 감성이 자주 가는 달동 술집

반응형

 

 

울산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달동 맛집, 오코노미

일본식 술집을 좋아하는 한 감성입니다. 이상하게 고깃집도 좋아하고 포차도 좋아하지만 저는 이자카야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음식도 다 만들어져서 나오고 조용한 분위기에 술을 먹을 수 있

ppagase.tistory.com

 

 

울산 직장인 들의 핫플 달동 맛집, 6고깃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좋아하는 남자 한 낭만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지고 저녁마다 맛있는 것도 생각나는 요즘, 지인분이 오랜만에 울산 달동에서 알아주는 맛집 6고깃집을 가자고 해서 저의 다이

ppagase.tistory.com

 

* 울산 달동 크라운호프의 시작

역시 맥주집이니깐 맥주를 빠르게 주문을 해서 마셔야겠지요. 진짜 살얼음이 되어 있어서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잔이 얼음잔으로 되어 나와서 그런지 정말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만약에 운동을 하고 왔다고 하면 천국을 한번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 크라운호프의 피자

사실 피자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원래 피자집이 아니다 보니 제가 기대했던 피자의 모양과 맛이 아니었는데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원한 맥주 한잔을 하니 고런 아쉬운 부분도 채워지더라고요.

 

 

예전에는 정말 정신없이 술 한잔 먹고 이야기할 때가 있었는데 요새는 코시국도 그렇게 하는 일이 있어서 그런지 늦게까지 못 먹는 게 아쉽네요. 그래서 요새 한잔을 한번 하면 빠르고 신속하게 술을 한잔하는 것 같습니다.

 

 

맥주랑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안주가 있는 크라운호프 마음에 드네요. 금액도 비싸면 못 올 텐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들을 판매하고 있는 크라운 호프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이제는 동네 곳곳에 생겼던데 맥주 한잔 먹고 싶을 때 친구들이랑 놀러 가야겠어요.

 

 

울산 달동 살얼음 맥주 "크라운 호프"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