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남목에서는 치킨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하나 있는데 배달도 되지 않고 포장과 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울산 남목 치킨 맛집 영풍치킨이다.

 

 

오랜만에 뚱보형들이랑 영풍치킨에서 치킨과 맥주 한잔할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군. 울산 동구 남목에는 숨은 맛집이 있는데 영풍치킨이 그중 하나이다.

 

 

한 마리를 주문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양이 조금 작고 가격도 비싼편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맛을 보면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여 한마리를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정말 옛날 스타일의 통닭인데 바삭하고 살도 쫄깃한 게 맥주랑 먹기 참 좋은 울산 남목 동구 맛집 영풍치킨이다. 아직 안 드셔 보셨으면 무조건 먹어봐야 하는 치킨이다.

 

 

다리는 또 내가 또 염치없이 빠르게 챙겨서 먹었다. 닭다리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통닭의 부위이기 때문이다. 오늘도 시원하게 맥주와 함께 치킨을 올킬하고야 말았다.

 

 

 

#울산맛집, 울산동구맛집 영풍치킨의 위치

 

 

 

 

울산맛집, 울산남목술집 투다리

어렸을때나 공장 다닐 때 형님들하고 자주 갔던 술집 투다리, 예전에는 투다리가 동네마다 다 보였는데 요새는 조금 사라진 것 같다. 그날을 추억하면서 한잔 먹으러 가기로 한다. 울산 남목 투�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울산동구곱창맛집 칠칠곱창

남목뚱보형님들과 오랜만에 남목에서 소주 한잔하기 위해서 우리는 울산 동구 맛집인 칠칠곱창에서 모이기로 하였다. 동구에 몇 안 되는 곱창 맛집으로 고고 우선은 메인인 모듬구이를 하나 주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