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늘도 소주 한잔을 하고 싶은데 일본식의 이자카야를 가고 싶기도 하고 국물 종류에 소주를 먹고 싶더라고요. 회사 동생이 추천한 오뎅바 미나미에 가서 소주 한잔하기로 하였습니다.

 

 

* 울산 삼산동 오뎅바, 미나미

오뎅바 미나미는 중간에 오뎅국물이 있는 큰 테이블도 있고 그냥 따로 작게 만들어진 테이블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작게 따로 분리된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미나미 오뎅바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부분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얼음통에 소주를 넣어서 준다는 것이었습니다.

 

 

울산 삼산동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반응형

https://ppagase.tistory.com/793

 

울산 삼산동 갈비찜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이상하게 갈비찜이 땡기는 날인데요. 그래서 갈비찜을 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간장 베이스의 갈비찜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짚신매운갈비찜에

ppagase.tistory.com

https://ppagase.tistory.com/777

 

울산에서 알아주는 소고기 맛집, 베테랑바베큐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맛있는 고기를 먹고 힘을 보충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울산에서도 맛집 하면 몇 군데가 떠오르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베테랑바

ppagase.tistory.com

 

오뎅탕을 주문했는데 오뎅탕 전문점이라 그런지 나오는 비주얼부터 그리고 국물의 향까지 달랐습니다. 스지오뎅탕이라 그런지 중간에 고기도 하나둘씩 있는 게 고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괜찮은 안주였습니다.

 

 

오뎅탕에 소주를 먹고 있는데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국물에 소주가 먹고 싶다고 생각을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게 오뎅탕인지 근데 오뎅탕에 소주 먹으면 그만큼 괜찮은 친구가 없다고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오뎅탕에는 다양한 오뎅이 있어서 씹고 먹을 수 있는 안주거리가 되고 소주랑 국물은 항상 잘 어울리니 먹으니 정말 좋더군요. 소주의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냉큼 국물을 먹으면 그 향이 사라질 테니까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이자카야 울산 삼산동 오뎅바 미나미에서 먹었던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거나 즐거운 일 있을때 소주 한잔씩 먹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울산 삼산동 오뎅바 미나미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