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낭만입니다.

오늘은 더운 날씨로 인해서 시원한 맥주가 먹고 싶은데요. 그래도 술은 안주가 중요합니다. 바로 맛있는 치킨집을 찾아서 무거동에 있는 동래통닭에서 치킨에 소주나 맥주로 한번 달려보기로 하였습니다.

 

 

* 울산 무거동 맛집 동래통닭의 시작

역시 더운 여름에 생각나는 술은 맥주네요. 바로 첫 잔은 시원하게 먹고 맥주를 먹을까 말까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치킨이 나오기 전에 맥주 한잔으로 울산대학교 추억 이야기가 샘솟네요.

 

 

울산 무거동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반응형

https://ppagase.tistory.com/788

 

울산 무거동 숙성 고기 맛집, 고기원칙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기력도 빠지는 느낌을 받는데요. 그럴수록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먹는 것입니다. 든든하게 먹으면 그만큼 기운이 올라가겠지요! 오늘은 무

ppagase.tistory.com

https://ppagase.tistory.com/784

 

울산대학교 맛있고 착한 가격 고기집, 우가돈가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무거동에서 오늘은 아는 형님과 저녁을 먹기로 하였는데요. 오늘은 가보지 않은 새로운 고깃집을 가보자고 이야기를 나누고 이전 대학시절에 갔었던 골목으로 가니

ppagase.tistory.com

 

오랜만에 치킨을 먹는데 정석의 치킨을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한 것이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었습니다. 일단 이걸로 시작해서 추가를 할지 2차를 넘어가야 할지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요새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맥주보다 소주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배가 부르면 못 먹겠고 그래도 술은 먹고 싶고 안주도 먹고 싶어서 소주로 바뀐 것 같아요. 왜 나이 드실수록 소주를 찾는 이유를 요새 알 것 같더라고요.

 

 

울산 무거동 치킨 맛집 동래통닭에서 치킨을 먹으면 바로 느낄 수 있는데 치킨은 브랜드 있는 것을 먹는 게 최고 같아요. 믿고 먹을 수 있거든요. 그냥 아무 호프집에서 치킨을 시키면 이런 맛을 느낄 수 없는 것 같아요.

 

 

치킨을 좋아하는 저는 다리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저랑 술 먹는 분들은 다 다리에 관심이 없어서 제가 독점할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치킨에는 역시 술이 술술 넘어가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생각은 하면서도 먹으면 멈출 수 없네요. 그래도 오늘도 맛있게 좋은 사람들과 소주 한잔해서 좋았습니다.

 

울산 무거동 치킨 맛집, 동래통닭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