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원한 맥주를 사랑하는 한 감성입니다.

다들 술 한잔하시고 2차 3차가 생각나시면 다들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보통 시원한 맥주를 먹으러 가는데요. 맛있는 안주와 시원한 맥주가 있는 크라운호프에서 마무리를 하러 떠나보기로 하겠습니다.

 

 

* 공업탑 크라운호프의 메뉴

여러 지점이 있어서 메뉴는 다 동일하겠지만 오늘 저희가 도착한 공업탑 크라운호프점에서는 피자가 너무 먹고 싶네요. 이상하게 맥주에는 피자가 땡기는데 저만 그런가요!? 빠르게 맥주를 주문하고 피자까지 같이 주문을 하였습니다. 먹어보다가 부족하면 더 추가적으로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 한감성의 숨은 공업탑 맛집 탐방

반응형
 

울산 공업탑 옛날 치킨의 진수, 림스치킨

안녕하세요 닭돌이 한 감성입니다. 예전에는 별로 없었던 치킨집이 요새는 언제 어디서나 많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옛날 통닭이라고 해서 여러 군데 생겼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울산에서는 옛

ppagase.tistory.com

 

울산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기집, 부산갈매기

안녕하세요 캠핑 스타일을 좋아하는 한 감성입니다. 여러분들은 고기집에서 고기를 먹는 게 더 맛있나요? 아니면 야외에서 밖에서 먹는 게 더 맛있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실내보다 실외에서

ppagase.tistory.com

 

* 공업탑 크라운호프 시작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크라운호프 가게 이름처럼 맥주 비주얼에 장난 없는 친구입니다. 잔도 얼마나 시원한지 진짜 더운 여름에 이런 맥주 한잔 마시면 더위가 싹 사라지죠. 참말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맥주 같아요. 이런 맥주는 어떠한 맥주와 함께 해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자도 주문했지만 같이 간 일행 중 화채도 시원하게 먹고 싶다고 주문했는데 정말 작게 나와서 오손도손 먹기 좋아 보이더라고요. 피자도 생각보다 크게 안 나오는데 한 개 더 주문해서 먹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피자는 너무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지 저의 기대치를 맞출순 없었습니다. 하지만 크라운호프는 맥주가 다하기 때문에 안주가 살짝 부족한 감이 있어서 맥주 한잔 먹으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역시 술이 들어오면 저만 조금씩 허기지나요!? 저뿐만 아니라 같이간 지인들도 저랑 거의 같은 습성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그만 먹으려고 참으려고 했지만 크라운호프의 시그니처인 우유 튀김도 주문해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크라운호프 맥주에는 역시 어떠한 메뉴가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시원하게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한 것 같네요.

 

울산 공업탑 "크라운호프"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