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덕하에서 바삭한 치킨이 생각나면 노랑통닭

오늘은 뚱보형 집에서 한잔하기로 해서 해피트리로 놀러를 갔다. 뚱보형이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다는 통닭이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노랑통닭의 알싸한마늘통닭이었다. 그래서 바로 포장을 해서 먹기로 하였다.

 

 

치킨은 바삭바삭해서 맛있어 보였다. 조금은 아쉬운 게 처음부터 같이 소스가 같이 버무려 있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서 치킨에 다시 소스를 부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나는 먹기가 좋았다. 특유의 마늘의 달달 맛이 나는 참 좋더라. 소주 안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울산 덕하 노랑통닭이었다.

 


#울산 덕하 해피트리 노랑통닭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