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낭만입니다.

더운 여름에 어디에 놀러 갈 수도 없는 상황인데 그래도 놀러 가는 느낌, 휴가 받는 기분을 받고 싶으면 저희는 한 번씩 호캉스를 하고 있습니다. 울산 무거동에 위치한 10월 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내기로 하였어요.

 

 

# 울산 무거동 가성비 호텔, 10월 호텔

사진으로 보았을때는 조금 오래된 여관 아니면 모텔을 리모델링한 것 같은데요. 그래도 10월 호텔을 보거나 부티끄 호텔을 보면 리모델링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울산 호캉스 호텔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반응형

https://ppagase.tistory.com/776

 

울산 삼산동 중심가 호텔에서 호캉스, 울산시티호텔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더운 여름에 여러분들은 어떻게 데이트를 하시나요!? 저희 커플은 호캉스를 주로 즐기는데요. 시원하게 호텔 방에 들어가서 에어컨 틀어놓고 맛있는 것 먹으면서 노

ppagase.tistory.com

https://ppagase.tistory.com/774

 

울산 호캉스하기 좋은 호텔, 스타즈호텔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주말밖에 시간은 없고 놀러는 가고 싶은데 기분을 내니는 것은 호캉스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울산에서 착한 금액과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는 스타

ppagase.tistory.com

 

겉은 조금 오래되어 있어서 조금 엔티크 한 느낌으로 느껴졌지만 10월 호텔 객실에 들어가서 느껴지는 느낌은 다르더라고요. 모던한 분위기에 조명이 은은해서 호텔의 느낌이 좋다고 해야 할까요!?

 

 

호텔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이 깨끗했어요. 여러 가지 룸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이전에 숙박 대전을 할 때 어는 객실을 쓸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대학생 친구들은 파티룸 같은 것을 빌려서 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기본적인 스탠다드로 예약을 했고요. 여름에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쉬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해가 지고 나면 나가서 맛있는 음식 먹고 이래서 호캉스를 끊을 수 없는 것 같아요.

 

울산 무거동 호텔, 10월 호텔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