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얼큰하게 달려보자 한 감성입니다.

이전에 양꼬치가 유행하기 전부터 양꼬치집으로 유명한 울산 삼산동 양꼬치 맛집이 있는데요. 그곳이 바로 구구구양꼬치입니다. 오랫동안 안 먹어서 그런지 오늘은 생각이 나서 양꼬치에 소주 한잔하기로 합니다.

 

 

* 울산 삼산동 양꼬치 맛집, 구구구양꼬치의 시작

메뉴는 다양하게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서 저희는 양꼬치와 소갈빗살을 섞어서 주문하였습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요리가 조금 남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단품으로 주문하였어요.

 

 

울산 삼산동 술 먹기 좋은 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반응형

 

 

울산 삼산동 알아주는 술집, 생선구이 생생

안녕하세요 소주 한잔을 즐기는 한 감성입니다. 울산에는 생생하면 다 달아주는데요. 예전 대학교 시절부터 싸고 금액도 좋고 그리고 맛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오는 것 같아요. 이전 대학생

ppagase.tistory.com

 

 

울산 삼산동 맛집 껍데기와 갈비 환상 조합, 마포껍데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잔 하는 한 감성입니다. 울산 삼산동은 울산의 중심이면서 많은 가게들이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고 바뀌고 하지만 여기서도 오랫동안 있으면 맛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ppagase.tistory.com

 

드디어 본격적으로 울산 삼산동 양꼬치 맛집, 구구구 양꼬치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뜨끈뜨근한 숯불이 들어오니 이제 양꼬치 파티가 시작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양꼬치 먹을때는 왜 그렇게 맛있던지 매주 한 번씩은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몽골 여행을 다녀와서는 양꼬치 먹는 것이 상당히 줄었습니다. 여행 내내 나왔던 것이 양고기였거든요.

 

 

원래 다른 나라 음식이 우리나라에 오게 되면 우리나라 음식맛으로 약간 변한다고 하던데 제가 중국에 여행을 갔을 때도 양꼬치를 먹었을 때 거의 동일하더라고요. 입에 살살 녹는 게 술 한잔 먹기 참 좋았습니다.

 

 

양꼬치엔 칭따오라고 해서 맥주도 많이 드시기도 하지만 저는 그래도 배가 덜 부른 소주가 좋았습니다. 울산 삼산동 양꼬치 맛집 구구구양꼬치는 고기도 연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오늘도 여자친구와 함께 울산 삼산동 양꼬치 맛집, 구구구양꼬치에서 든든하면서도 알콩달콩하게 소주 한잔 맥주 한잔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코시국이 끝나서 편안하게 한잔하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울산 삼산동 양꼬치 맛집, 구구구 양꼬치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