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밥도 먹고 소주도 한잔하고 싶어서, 내가 자주 점심때 먹던 옛날촌돼지찌개에 오늘 측근이와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가기로 하였다.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는 싫어하는데, 여기는 김치가 아닌 돼지찌개라서 정말 맛이 좋기 때문이다.

 

 

우리는 세트 메뉴 1번을 주문해서 고추장석쇠불고기로 반찬도 하고 안주도 하고 국물도 있는 돼지찌개로 시원하게 먹기로 하였다.

 

 

울산왕생로맛집인 옛날촌돼지찌개에는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와서 좋더라. 배달 어플 소리가 정말 홀에서 먹고 있는데 많이 들리더라.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주문해서 먹는 거겠지!?

 

 

밑반찬도 정말 잘 나오는데, 여기서 밥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제일 좋아하는 계란 프라이가 나와서 내 마음속에 들었다. 메인 음식도 넉넉하지만 기본 반찬도 넉넉해서 마음이 풍성해지더라.

 

 

맛있는 음식에는 당연히 소주 한잔해줘야지!? 오늘 메뉴에는 맥주는 별로 생각이 안 나더라. 바로 소맥을 한잔하고 소주로 넘어가는데 오늘은 소주로 바로 시작하였다.

 

 

숯불향이 너무 좋아서 맛도 좋더라. 술안주로도 좋았는데 밥반찬으로도 참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먹으면서 느끼는 거지만 역시나 울산왕생로맛집이구나.

 

 

돼지찌개는 안에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서 좋았다. 여기에 사리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라면도 있고 만두도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사리가 있으면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맛있는 반찬이다 보니 역시나 밥이 맛있네. 소주도 술술 넘어가고 이래서 나 같은 경우에는 점심에 와서 자주 먹었던 것 같다. 양 많고 맛도 좋은 옛날촌돼지찌개였다.

 

 

 

#울산맛집, 울산왕새로맛집 옛날촌돼지찌개의 위치

 

 

 

 

 

울산맛집_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이자카야, 사시스세소

울산에서 유명한 초밥 맛집 겸 이자카야 사시스세소에서 측근이와 간단하게 맥주를 한잔하기 위해서 갔던 곳이다. 여기는 유명해서 늦게 가면 줄 서서 기다려야 하는데 오늘은 괜찮케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일본..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울산달동쭈구미맛집, 달동쭈꾸미

측근이가 제일 좋아하는 달동쭈꾸미로 오늘 저녁에는 반주를 하기 위해서 달동쭈꾸미로 가기로 하였다. 여자들은 이상하게 쭈꾸미를 엄청 좋아하는 것 같더라. 사실 나도 여기 집은 좋아하긴 하다. 우리는 점심시..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