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에서 유명한 초밥 맛집 겸 이자카야 사시스세소에서 측근이와 간단하게 맥주를 한잔하기 위해서 갔던 곳이다. 여기는 유명해서 늦게 가면 줄 서서 기다려야 하는데 오늘은 괜찮케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일본식 스타일로 만들어진 가게 인테리어는 앉을 때는 음식 만들어주시는 분들 마주 보게 만들어져 있었다. 그래서 둘이 와도 옆으로 나란히 앉아야 하는 스타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다.

 

 

유명한 울산맛집이다보니 기본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는 것 같다. 물론 샐러드와 미소국 그리고 간단한 음식이 나오는데 그래도 인기 맛집이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고급스럽게 느껴지더라.

 

 

우리는 오늘 사시스세소에서 초밥을 먹기보다는 간단하게 맥주를 한잔하기 위해서 안주를 주문했는데, 소고기 타다끼를 주문해서 먹기로 하였다. 워낙 내가 고기를 좋아하다 보니 바로바로 메뉴가 선택되었다.

 

 

일본식 스타일의 음식의 단점은 맛은 정말 있는데 내눈에는 이상하게 양이 적어 보인다는 것이다. 술안주로 먹기로 주문했지만 왠지 고기양이 나한테는 조금 적게만 느껴졌다.

 

 

하지만 울산맛집으로 유명한 사시스세소의 타다끼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 우리가 한잔하고 있을 때 회사 퇴근하시고 한잔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 어린 친구들보다는 다 직장인 분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다.

 

 

오늘도 시원하게 한잔 잘하고 집으로 귀가해야겠다. 이렇게 간단하게 한잔하고 집에가면 아쉽지만 그래도 적당히 기분 좋게 마시고 가니 아쉬우면서도 좋더군.

 

 

#울산맛집, 울산초밥맛집&울산이자카야맛집 사시스세소의 위치

 

 

 

 

울산맛집_울산삼산동양고기맛집, 아지야

울산북해도식 양고기 맛집 아지야를 처음 가보았다. 같이 운동하는 형님이 맛집이라고 알려준 고기집이다. 본인이 울산에서 먹어본 양고기 집에서 가장 맛있다고 하여 측근이하고 가보기로 하였다. 울산양고기맛..

ppagase.tistory.com

 

울산맛집_삼산동대표맛집 중 하나 마포껍데기

남목뚱보형이 오랜만에 한잔하자고 해서 삼산에서 모였었다. 커플끼리 모여서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고 해서 마포껍데기라는 곳을 가게 되었는데, 울산에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있는 울산맛집이다. 연말이나 회..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