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측근이하고 여행 가기 앞서서 커플로 뭐하나 장만해볼까 해서 오게 되었던 기장 신세계아울렛에서 구경만 할 수 없지, 힘이 있어야 구경도 잘하니 밥 한 그릇 먹고 시작하기로 하였다.

 

 

우리가 갔을때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었다. 그래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더라. 개인적으로 일본식 음식을 좋아해서 맛있다고 이야기만 들었던 멘무샤로 가서 밥 한 그릇 먹기로 하였다.

 

 

우리는 돈코츠라면 세트 하나와 덮밥을 하나 주문했었는데, 이름이 제대로 기억이 나지 않네. 사실 돈까스도 먹고 싶고 라면도 먹고 싶고 덮밥도 먹고 싶어서 하나는 세트 하나는 단품으로 주문했던 것 같다.

 

 

덮밥에서는 내가 싫어하는 생강이 있어서 빠르게 걸러네고 밥을 비벼서 먹기로 하였다. 돈까스 세트는 정말 든든하게 나오더군. 우리 둘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이 되었다.

 

 

일본 여행을 갈 수 있다면 일본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겠지만, 지금은 눈치도 보이고 일본을 가면 안될 것 같은 분위기가 조성이 되어서 가지를 못하고 있네.

 

 

일본에 가면 사실 맛있는 음식도 많아서 보는 것보다더 먹으로 여행 가는 경우도 많았던 것 같다. 뭐 따지고 보면 겸사겸사 보기도 하고 먹으러 갔던 것 같다.

 

 

기장 맛집인 멘무샤에서 이런 돈코츠라멘 정식과 덮밥을 먹고 있으니 일본 생각이 잠시 나네, 그만큼 멘무샤가 나한테 마음에 들었던 것 같다.

 

 

느끼하고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딱 맞는 음식 스타일이었다. 라면도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기름지고 좋더군. 그리고 돈까스도 바삭바삭하고 좋았다.

 

 

덮밥도 정신없이 다 먹었던 것 같다. 입이 짧은 측근이 녀석 떄문에 거의 내가 다 먹어서 항상 내가 살이 좀 더 찌는 느낌이다. 운동이라도 하고 있어서 망정이지 아니면 초돼지가 되었을 것 같다.

 

 

 

#기장맛집, 기장신세계아울렛 맛집 멘무샤의 위치

 

 

 

 

부산여행_회사 출장으로 인한 해운대호텔, 토요코인 해운대2

예전 벡스코에서 회사 업무로 인해서 하루 해운대에 투숙해야할일이 있었다. 회사에서 큰 비용은 지원이 되지 않아 해운대에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토요코인 해운대 2였다. 토요코인..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