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종적으로 목포 여행을 왔었지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진도가 있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많이 여행 가는 지역 중 하나였다고 하나, 세월호의 아픔이 있었던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발길이 조금 줄었다고 하더라.

 

 

진도 여행에서 몇 군데 갈 곳을 정해두었지만, 제일 첫 번째로 우리가 방문한 곳은 진도개테마파크였다. 진도는 진도개로 유명한 지역인데 진도개를 안 보고 갈 수가 없었다. 

 

 

진도는 생각보다는 조금 목포에서 조금 멀게 느껴졌다. 차량 이동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은 것 같은데 처음 가는 길이라 그런지 조금 멀게만 느껴졌었다.

 

 

진도개테마파크는 진도개를 테마로 만든 공원이었는데, 날이 조금 추웠던 날이라 그런지 내 눈에는 진돗개들이 잘 안보였었다.

 

 

진도개테마파크를 둘러보고 있는데 테마파크 관련된 분인지 우리 보고 진돗개 공연을 한번 보겠냐고 말씀 주시기에 우리는 흔쾌히 구경하기로 하였다.

 

 

진돗개들이 점프하고 그림도 그리고 인사도 하고 하는 공연을 보았는데 정말 똑똑한 강아지인 것 같다. 큰 진도개도 있었지만, 작은 진도개도 보였는데 엄청 귀여웠었다.

 

 

 

#진도여행, 진도테마파크의 위치

 

 

 

 

목포여행_3대천왕에서도 인정한 서울분식

같이 간 일행들 중에서 여행의 재미를 정하는 기준이 각자 다르겠지만, 같이 간 일행은 방송에서 나오거나 유명하다고 하는 맛집들을 들려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 일행들이 있다. 거기에서 재미를 찾고 여행의 목적..

ppagase.tistory.com

 

 

목포여행_ 술집 상권과 가까운 위드호텔

목포여행에서 우리가 거점으로 잡았던 호텔은 위드호텔이었다. 숙소를 여기로 정하게 된 이유는 저녁에 나가서 소주 한잔하기 좋은 곳으로 위치가 되어 있어서 숙박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였다. 숙박 어플을 통..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