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포여행에서 우리가 거점으로 잡았던 호텔은 위드호텔이었다. 숙소를 여기로 정하게 된 이유는 저녁에 나가서 소주 한잔하기 좋은 곳으로 위치가 되어 있어서 숙박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였다.

 

 

숙박 어플을 통해서 차량을 주차하는 것으로 클릭을 하여 예약을 하였지만, 이 부분에서 조금은 실망하고야 말았다. 왜냐하면 호텔 주차장의 공간이 그렇게 많지 않았기 때문에, 주차를 외부에 해야 했었다.

 

 

#목포여행, 위드 호텔의 로비

겉은 조금 오래된 호텔의 느낌은 있었지만, 리뉴얼해서 그런지 깨끗하고 좋더라. 우리가 오기 전에 왠지 리뉴얼을 하였던 것 같다.

 

#목포여행, 위드 호텔의 객실

생각보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헌데 한두 명씩 리뷰를 보면 조금 더럽고 사장님의 응대가 안 좋았다면서 리플이 많더라. 하지만 나에게는 그런 경우는 없었다.

 

 

왠지 우리가 갔을 때는 호텔이나 숙박업소가 바글바글 했던 게 왠지 목포 부근에서 뭔가 행사가 있었던 것 같다. 그래서 목포에도 정말 사람이 많구나라고 이번에 느꼈던 것 같다.

 

 

조금 오래된 숙소에서 리모델링이 되어서 그런지 옛것의 모습은 살짝 보이더라. 요즘은 워낙 깨끗하고 좋은 숙소가 많아서 그런지 조금은 비교가 되는 것은 사실이다.

 

#목포여행, 위드 호텔의 욕실

욕실도 상태가 깨끗하고 좋았다. 외관을 보고 조금 실망은 하였지만, 나는 나름대로 만족스러웠다. 내가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느껴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욕조도 상당히 크게 있어서 내가 호텔이나 숙소에서 즐기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뜨거운 물에 단 10분이라도 있으면 뭔가 개운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기 때문이다.

 

 

숙소 구경도 하고 이제 본격적인 한잔을 하러 나가야겠다. 목포에는 어떠한 맛있는 음식들이 있는지 궁금하네. 먹고 놀고 자고 이 모든 게 여행의 재미가 아닌가!?

 

 

#목포여행, 위드호텔 자세히 알아보기

 

 

Agoda

Best price guarantee ➤➤➤ Huge discounts on +2,000,000 accommodations, worldwide ✓ +20,000,000 reviews ✓ Last minute deals ✓ Safe & secure

www.agoda.com

 

 

목포여행_든든하게 먹었던 고기집, 리가든

목포에 오기에 앞서 전날 통영에서 다찌를 체험하고 나니 이번에는 해산물은 안 먹고 싶더라. 그래도 같이 간 일행 중 하나가 목포에 왔으니 세발낙지를 먹어야 하지 않겠냐고 이야기를 했지만, 다행히 고기를 먹..

ppaga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