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랜만에 삼산에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는데 점심으로 맛있는 것을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테라스가든에서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를 맛있게 먹기고 했는데 거기가 바로 오늘 갈 곳, 토끼정입니다.

 

 

* 울산 삼산동 맛집, 토끼정의 시작

메뉴를 고를 필요가 딱히 필요로 안 느껴지더라고요. 첫 번째 페이지에 토끼밥상이라고 있는데 이거 하나 주문하면 맛있는 것을 다 같이 먹을 수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거 하나 주문하기로 하였어요.

 

 

울산 돈까스 맛집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반응형

https://ppagase.tistory.com/772

 

울산 옥동 돈까스 맛집, 고향카츠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술 먹고 난 다음날은 저 같은 경우 조금 느끼하면서도 달달한 음식이 생각이 나는데요. 이번에는 돈까스가 정말 먹고 싶더라고요. 그냥 돈까스도 아닌 정말 맛있는

ppagase.tistory.com

https://ppagase.tistory.com/720

 

울산 삼산동 테라스가든 돈까스 맛집, 삼백돈

안녕하세요 돈까스를 사랑하는 한 감성입니다. 울산에 맛집에 집합소가 어디에 있냐고 물어본다면 테라스가든에 위치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울산 테라스가든 맛집 삼백돈에서

ppagase.tistory.com

 

정말로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만 나왔습니다. 돈까스에 파스타에 그리고 카레까지 이건 뭐 맛없게 먹으라고 해도 그렇게 못할 것 같은데요. 점심은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 있는 게 정말 만족스럽네요!

 

 

카레도 이전부터 걸쭉한 스타일, 일본 스타일의 카레를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제가 상상했던 먹고 싶었던 카레의 비주얼과 맛이 있더라고요. 카레만 있어서 점심 거뜬하게 해결 가능해 보였습니다.

 

 

치즈 돈까스도 심지어 너무 맛있었는데요. 이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치즈 돈까스가 생각날 만큼 비주얼적인 면에서 합격이었고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기에 이것 또한 저에게 합격이었습니다.

 

 

저는 음료수로 간단하게 먹으면서 먹었는데 여자친구 같은 경우에는 맥주까지 함께 주문해서 먹더라고요. 저는 운전해서 먹지 않았지만 어찌나 그렇게 맛있게 보이던지 다음에는 차 놔두고 와서 먹어야겠어요!

 

울산 삼산동 맛집, 토끼정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