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측근이하고 펜션에 놀러 가기로 한 날이었는데요. 점심시간에 성남동에 있는 곳에서 소소하게 장을 보고 점심을 먹고 넘어가기로 했는데 오늘 점심에는 파스타가 정말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맛있는 파스타로 점심을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 울산 성남동 파스타 맛집, 파스타브우노의 시작

일단 서로 좋아하는 것을 하나씩 주문해서 먹기로 했는데요. 저는 역시 무조건 까르보나라 크림으로 주문을 하였고요. 여자친구와 밥이 땡긴다고 하여서 김치 필라프를 주문하였습니다.

 

 

울산 성남동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반응형

https://ppagase.tistory.com/740

 

울산 성남동 치킨 맛집, 달구치킨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잔하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성남동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 맛집으로 가보기로 합니다. 이전에는 작은 치킨집으로 시작하였으나 장사가 번창해서 사업장이 커진 달구 치

ppagase.tistory.com

https://ppagase.tistory.com/692

 

울산 닭갈비 성지, 웰컴닭갈비타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닭갈비가 땡기는 남자 한 감성입니다. 울산 성남동에는 예전에 훼미리타워라고 하면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많은 술집과 닭갈비 타워가 있어서 방문을 하는 곳이지요. 그

ppagase.tistory.com

 

빠르게 주문을 하고 이제 기본 먹거리를 세팅하러 갔는데요. 울산 성남동 맛집 파스타브우노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인 피클이나 무 그리고 핫소스 같은 것도 셀프로 챙겨야 합니다. 참고로 콜라까지 셀프로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저희가 준비를 하고 있고 한 5분 정도 여자친구와 노닥거리고 있으니 저희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역시 제가 원하던 비주얼로 다 나와서 너무 좋네요. 저는 왜 이렇게 크림소스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파스타만 보면 저는 생각나는게 처음에 어떻게 파스타를 먹을지 몰라서 그냥 라면처럼 퍼서 먹었던 기억이 생각나요. 그리고 참고로 남자들만 만나고 놀았다면 이런 음식도 못 먹어봤을 것 같아요.

 

 

울산 성남동 맛집, 파스타브우노는 사실 음식 맛도 저한테 잘 맞지만 금액도 다른 파스타 음식점에 비해서 착해서 좋은 것 같아요. 맛있고 배도 부르고 아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울산 성남동 파스타 맛집, 파스타부오노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