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소주 한잔하기 위해 나온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울산 남구 직장인들의 자주 모이는 달동에서 소주를 한잔하기 위해서 갔는데요. 달구소라고 삼합을 판매한다고 해서 이전에 먹어보지 못한 삼합을 즐기러 달동으로 이동하였습니다.

 

 

* 울산 달동 소고기 맛집, 달구소

달동은 사실 술 먹기 좋은 이유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주차하기가 편하기 때문입니다. 주변에 학교 주차장이 오픈되어 있어서 거기에 주차를 하고 조금만 걸어가면 술 골목이 나오는데 주차가 편하니 주차 스트레스 안 받아서 좋은 것 같아요.

 

 

울산 달동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시까요!?

반응형

 

 

울산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달동 맛집, 오코노미

일본식 술집을 좋아하는 한 감성입니다. 이상하게 고깃집도 좋아하고 포차도 좋아하지만 저는 이자카야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음식도 다 만들어져서 나오고 조용한 분위기에 술을 먹을 수 있

ppagase.tistory.com

 

 

울산 직장인 들의 핫플 달동 맛집, 6고깃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좋아하는 남자 한 낭만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지고 저녁마다 맛있는 것도 생각나는 요즘, 지인분이 오랜만에 울산 달동에서 알아주는 맛집 6고깃집을 가자고 해서 저의 다이

ppagase.tistory.com

 

드디어 울산 달동 삼합이 유명한 달구소의 고기가 등장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부위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여자 친구는 조개 종류를 좋아하고 저는 고기 종류를 좋아해서 서로 먹고 싶은 것도 나눠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소고기도 정말 야들야들해서 입에서 녹았습니다.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꼬치 서비스도 있어서 파인애플 꼬치는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불에 구우면 파하고 양파하고 심지어 파인애플도 맛있는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에 밥이 없으면 섭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래서 역시나 참지 못하고 알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맛있는 ㄴ고기는 왜 자꾸 밥이 생각이 나는지 아직까지 의문이네요.

 

 

남은 소주를 다 비우기 위해 맛있는 고기도 먹어서 든든하고 밥도 먹어서 속이 든든하니 된장 하나 주문해서 남은 소주를 비워 버려야겠습니다. 맛있게 먹어서 참 좋네요!

 

울산 달동 삼합 맛집, 달구소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