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술 한잔을 즐기는 한 감성입니다.

배가 부르면 저희가 자주 가는 술집이 있는데요. 프렌차이지만 금액도 저렴하고 맛은 보장되는 땡초우동입니다. 따뜻한 우동 국물 하나 주문하고 탕수육 하나 주문해서 소주 한잔 마시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고요.

 

 

* 울산 땡초 우동의 시작

저는 여기서 항상 주문을 하면 두 가지를 주문하는데요. 땡초 우동하나를 주문하고 그리고 눈꽃탕수욕 이렇게 두가지만 있어서 술 먹기가 정말 좋거든요. 탕수육도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그런 달달한 맛의 탕수육입니다.

 

 

울산 달동 맛있는 술집들에 한번 알아볼까요!?

반응형

 

 

울산 달동 갈비 맛집, 이름 그대로 달동갈비

#울산 달동 갈비 맛집, 달동갈비 오늘은 달달한 고기에 여자 친구랑 고기를 먹고 싶어서 달동으로 떠났다. 달동을 좋아하는 이유는 맛있는 집도 많지만 우선은 주차하기가 너무 편하다는 것이

ppagase.tistory.com

 

 

울산 직장인 들의 핫플 달동 맛집, 6고깃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좋아하는 남자 한 낭만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지고 저녁마다 맛있는 것도 생각나는 요즘, 지인분이 오랜만에 울산 달동에서 알아주는 맛집 6고깃집을 가자고 해서 저의 다이

ppagase.tistory.com

 

본격적으로 이제 술 한잔하려고 합니다. 여기에는 사실 나이 있으신 분들은 잘 없더라고요. 한번씩 대리 기사님들처럼 보이시는 분들이 술을 먹으러 온 것이 아니라 밥 한 끼 해결하려고 우동 한 그릇 먹으러 오시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술 한잔하러 왔지만 예전부터 포장마차에서 소주 한잔을 하는게 로망인데 그러지 못한 부분이 아쉽네요. 하지만 그런 느낌이 살짝 나는 것이 땡초우동이라고 할까요!? 우동 국물 하나 주문하고 소주를 깔짝 거릴 수 있는

 

 

국물을 먹고 싶어서 시켰지만 안에 내용물도 정말 많네요! 면도 많아서 간단하게 한잔하기 위해서 땡초우동에 왔는데 배도 든든해질 것 같네요. 국물도 칼칼한 게 소주를 부르는 국물입니다.

 

 

그리고 땡초우동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눈꽃탕수육입니다. 정말 금액대에 비해 너무 푸짐해서 너무 좋아요. 둘이 와서 이거 다 먹었던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맛도 당연히 있었야겠지요. 이거 먹고 맛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이거 먹으면 이전에 제가 대학교 때 자주 먹었던 탕수육덮밥이 생각나는데요. 그만큼 저에게는 달달하고 맛있는 안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좋은 추억 하나 더 추가하고 갑니다.

 

울산 달동 술 먹기 좋은 포차, 땡초우동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