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치킨 하나에 넘어가는 한 감성입니다.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서 호캉스를 하고 있는데요. 저녁도 맛있게 먹었고 주변에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지만 그래도 뭐니 뭐니 해도 한국인의 끝 차 대빵을 무엇입니다. 그것은 바로 치킨인데요. 한국 사람이면 치킨으로 또 하루를 마무리해줘야 하는 것이 정석 아니겠습니까!?

 

 

해운대 센텀호텔 맛집, 치킨커플

해운대에 좀 머리 나가서 소주 한잔할까 생각했지만 호캉스만을 생각하고 해운대에 여행을 왔기에 센텀시티 반경을 벗어나지 않고 맛있는 음식으로 소주를 한잔 할까 합니다. 바로 고민도 없이 치킨 커플로 입장하였습니다.                   

 

 

해운대 센텀호텔 투숙객은 너무 편하고 좋네요.

호텔 건물 1층에 위치한 커플 치킨은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었지만 저희는 내부에서 먹었는데요. 모든 통닭집의 기본이 무엇이겠습니까!?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의 메뉴겠지요. 시원하게 통닭을 주문하고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운대에서 여러 군데에서 맛있게 먹어보았는데 다른 분들도 한 번씩은 꼭 맛보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한 감성의 해운대 추천 맛집

반응형

 

 

부산 해운대 여행에서 맛있게 먹었던 갈비집, 해송갈비

다른 사람들은 바닷가 근처에 여행을 오면 회를 찾곤 하는데 하지만 우리가 원래부터 바닷가에 살고 있어서 회는 생각이 나지 않더라. 그래서 오늘은 해운대에서도 유명한 갈비집을 가보기로

ppagase.tistory.com

 

 

부산 해운대에 수육에 소주 한잔 딱, 해담소곱창순대국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다들 어떻게 소주를 드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여자 친구와 저는 정말 한식 파입니다. 삼겹살에 소주 한잔, 또는 국밥에 소주 한잔으로 신명 나게 술파티를 벌이는

ppagase.tistory.com

 

겉은 바삭한데 속은 정말 촉촉하네요!

치킨의 맛있음의 척도를 정하는 것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으로 저는 기준을 잡고 있는데요. 여자 친구와 해운대 치킨맛집인 커플치킨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앞서 말한 내용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만난 우리들 스타일 치킨입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같이 치킨을 좋아하지만 좋아하는 부위는 달라서 참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다리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자 친구는 텁텁 살 위주로 좋아해서 저와 상반대 부위만 골라 먹거든요.

 

 

오랜만에 찾은 해운대 센텀 치킨 맛집 커플 치킨에서 호캉스도 하면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양도 조금 많아서 남기고 가기가 조금 아쉽더라고요. 포장도 요청하니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호텔 방에서 남은 치킨과 추가된 안주로 소주 한잔하니 더욱더 좋았어요.

 

부산 해운대 센텀 치킨 맛집, "커플 치킨"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