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리의힘 팀마샬

이 책을 읽으면서 나라들의 동향과 뉴스에서 보았던 행동과 행위들이 왜 일어났는지 조금이나 이해가 되었다.

땅도 중요하지만 해상의 경로도 중요하고 각자의 나라 입장에서 국익을 위해서 내가 몰랐던 것도 노력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부동산에 대해서 생각이 났었다. 이렇게 나라별로도 지리, 땅이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나라는 본인이라는 나라에서도 땅이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잘 모르지만 부동산에 대해서 공부해서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많이 얻어야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