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점 날이 더워지고 벌레들이 조금씩 생기고 있는데 얼마 남지 않은 가족모임으로 인해서 조카들 선물을 하나 해주기 위해 모기 퇴치 밴드를 하나 장만하였다.

 

 

아이들이 신기하게 시계나 목걸이를 좋아하는데 그런 디자인으로 나온 것 같아서 좋았다. 곰돌이 모양으로도 될 수 있고 토끼 모양으로도 되는 게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다.

 

 

가디 모기 퇴치 팔찌의 상품 설명이 있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다. 그냥 모양 생긴데로 팔찌에 꼽아서 사용하면 되는데 실리콘 재질이라서 더욱더 편하게 느껴진다.

 

 

아이들도 사용해도 좋지만 어른들도 사용해도 무방한 것 같다. 나같은 경우에는 자주 밖에 여행을 다니기 때문에 이런 제품 하나 있으면 여름에 모기와 함께 하지 않을 수 있겠군.

 

 

가디는 피에조 효과를 이용한 소리 얇은 막의 미세한 떨림으로 모기가 싫어하는 주파수를 만든다. 100프로까지 차단은 어렵겠지만 모기가 오는 것을 막는 것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최대 반경은 2M로 흡협하려는 모기들로부터 보호해준다. 아이들이 있는 집은 여름에 모기가 참 걱정일 텐데 이렇게 목걸이 타입으로 해놓아도 큰 문제가 없을 듯하다.

 

 

가족들 선물주기 앞서 내가 사용해서 내가 한번 착용해보았다. 어른들 손목에도 큰 무리가 없이 잘 차지는 걸 보니 확실히 튼튼하고 편리하게 제품이 만들어진 것 같다.

 

 

이렇게 알맹이네는 건전지가 들어가니 건전지가 다 되면 쉽게 교체해주면 끝이다. 더운 날이 다가오면서 모기 친구들에게 대해서 우리 조카들을 보호해주어야겠다.

 

 

#가디 휴대용 모기 퇴치 팔찌

 

가디 휴대용 모기퇴치 밴드 목걸이 네이비, EMS-1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