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부산 이케아 구경하러 가기 전에 든든하게 점심을 먹고 이동하러 가기로 하였습니다. 무거동에 라멘집으로 유명한 이름하여 라멘집입니다에서 점심을 먹고 가기로 합니다. 

 

 

울산 무거동 라멘 맛집, 라멘집입니다의 시작

라멘집입니다의 라멘은 일본스타일의 라멘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라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짜 일본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느꼈던 그런 라멘의 비주얼이라서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

 

 

울산 무거동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반응형

 

 

울산 무거동 삼겹살 맛집, 맛찬들

안녕하세요 한 공부입니다. 오늘은 무거동에서 대학교 추억을 생각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울산 동구에서 처음 맛찬들을 먹었을 때 엄청 맛있어서 매번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도

ppagase.tistory.com

 

 

울산 무거동 삼겹살 맛집, 풍미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랜만에 울산 무거동에 있는 호텔에서 호캉스하면서 측근이와 함께 맛있는 고기를 먹기로 했는데 이전에 회사 사람들이랑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같이 찾

ppagase.tistory.com

 

메뉴는 정말 고르기 쉬웠습니다. 돈코츠라멘 그리고 추가적인 것을 고르면 끝입니다. 저는 순한 맛으로 먹고 여자 친구는 매운맛으로 돈코츠 라멘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울산 무거동 맛집 라멘집입니다의 돈코츠 라멘이 등장하였습니다. 고기도 도톰하게 그리고 국물도 육수가 찐한 게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심지어 한우초밥까지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정말 한입 먹고 정말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약간의 매콤함과 느끼함 달달함이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제가 표현한 맛들이 울산 무거동 맛집 라멘집입니다에서 느껴진 다는 것이죠.

 

 

돈코츠라멘 매운맛은 제 기준에서는 조금 매웠습니다. 제가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해서 잘 못 먹으면 이마에서 땀이 송골송골 생기는데 매운맛은 저한테 그런 반응을 일으키더군요.

 

 

부산 가는 길에 울산 무거동 맛집 돈코츠라멘에서 든든하게 먹고 출발하네요! 다음에도 한번 더 챙겨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자 친구는 저 빼고 맥주 한잔 먹었다는 것은 안 비밀입니다.

 

 

울산 무거동 라멘 맛집, 라멘집입니다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