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날도 추워지고 연탄구이에 고기를 안먹은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연탄구이에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명덕에 신규 맛집 연탄구이에서 소주 한잔하기로 하였습니다.

 

 

울산 동구 명덕 맛집, 연탄구이

메뉴를 보는데 세트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콜라겐 들어간 녀석보다 고기 종류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오늘도세트1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소주 파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울산 동구 맛집들 소개

반응형

 

 

울산 동구 명덕 갈비 맛집, 명덕집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날도 추워지고 있으니 따뜻한 불 밑에서 고기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기에 추가적으로 소주 한잔까지 걸치고 싶은 날이네요. 맛있는 고기에 즐

ppagase.tistory.com

 

 

울산 동구 숨은 장어구이 맛집, 장어구이와펜션

안녕하세요! 맛집을 찾아다니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울산 동구에서 바다 뷰가 보이는 맛있는 집에서 소주 한잔을 하고 싶어서 장어구이와 펜션이라는 곳에서 소주 한잔하기로 하기 위해서

ppagase.tistory.com

 

일단 기본반찬부터 제가 좋아하는 녀석들로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고기가 나오지 않아도 남자들이 사랑하는 소시지 반찬이 나와서 바로 소주 먹을 수 있었거든요.

 

 

울산 동구 신규맛집이다 보니 고기도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요새 들어 본 고기 중에서 가장 두툼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이건 소주를 안 먹을 수 없는 좋은 비주얼의 고기입니다.

 

 

울산 동구 명덕 삼겹살 맛집, 연탄구이에서는 고기는 직접 구워먹어야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제가 잘할 수 있기 때문에 맛있게 잘 구워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당시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주를 여러 병을 먹어도 무료라서 부담 없이 소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소주의 마지막, 그리고 고기집의 마지막은 된장찌개 아니겠습니까!?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기를 다 먹고 칼칼한 된장으로 마무리를 지어주니 완벽한 코스로 돼지고기를 먹었던 것 같습니다.

 

울산 동구 명덕 삼겹살 맛집 연탄구이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