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날도 추워지고 있으니 따뜻한 불 밑에서 고기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기에 추가적으로 소주 한잔까지 걸치고 싶은 날이네요. 맛있는 고기에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명덕 갈비 맛집, 명덕집

가게에서 첫번째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야 하는 것이 실패 확률이 낮은 메뉴를 선택해서 달려보기로 합니다. 바로 앉자마자 고기를 주문하고 함께 먹을 술까지 주문하였습니다.

 

 

울산 동구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반응형
 

울산 동구 숨은 장어구이 맛집, 장어구이와펜션

안녕하세요 소주를 좋아하는 한 감성입니다. 울산 동구에서 현재까지 거주하고 있는 한 감성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숨은 장어구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동구에 살고 있어도 여기는

ppagase.tistory.com

 

 

울산 동구 진짜 추천하는 삼겹살 맛집, 고기굽는구이씨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이번에는 울산 동구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삼겹살집에 가기로 하였는데요. 여기는 한참 중독되었을 때 한주에 한 번은 무조건 갔던 것 같아요. 그래도 생각나는 그

ppagase.tistory.com

 

불판부터 갈비 하고 잘 어울리는 불판과 숯이 등장해주었습니다. 고기가 나오기 전에도 소주 한잔을 걸칠 수 있도록 기본 반찬도 넉넉하게 나오는데요. 역시나 동네 상호에 따른 맛집은 기대 이상입니다.

 

 

오랜만에 여자 친구가 맛있는 거 사줘서 기분이 좋다고 고기를 구워준다고 하네요. 고기의 양도 많은데 향까지 너무 좋아서 군침이 많이 고입니다. 달달한 고기에는 소주가 적격 아니겠습니까?

 

 

돼지갈비라서 고기가 달달한 것도 있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각종 야채랑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고기 양념을 잘해두어서 그런지 맛의 깊이가 느껴지고 고기가 씹는데 연하게 잘 먹는 게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기집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마지막에 된장과 고기 아니겠습니까!? 집에서 먹는 된장보다 밖에서 먹는 된장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매번 먹을 때마다 된장 국밥을 해서 먹게 되는데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울산 명덕 맛집, 명덕집입니다.

 

 

울산 동구 돼지갈비 맛집, 명덕집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