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먹는다 한 감성입니다.

오늘은 여자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쭈꾸미로 한잔을 먹기로 했는데요. 쭈꾸미집도 정말 많고 맛도 조금씩 다른데요. 제 여자 친구는 달동에 위치한 달동 쭈꾸미를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 울산 달동 쭈꾸미 맛집, 달동 쭈꾸미

다른 쭈꾸미 집을 먹다 보면 쭈꾸미를 완성해서 주시는 곳이 많은데요. 달동 쭈꾸미는 저희 직접 익히고 먹고 싶은 스타일로 만들고 그리고 잘라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울산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반응형

 

 

울산 무거동 숙성고기 맛집, 풍미

안녕하세요 추억이 많은 무거동에서 숙성 고기로 한잔하기로 한 한 감성입니다. 고기랑 소주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데요. 그래도 맛있는 집에서 맛있게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요. 울산 무거

ppagase.tistory.com

 

 

울산 언양 소머리 곰탕 맛집, 청기와 곰탕

안녕하세요 푸짐하게 먹는 남자, 한 감성입니다. 금일은 아는 형님과 영남 알프스 간월재를 등산을 끝내고 내려오는 길에 든든한 점심을 먹고 싶어서 언양에서 점심을 먹고 집으로 컴백하기로

ppagase.tistory.com

 

오늘은 여자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온 울산 맛집 달동쭈꾸미이기에 오늘은 맛있게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한번 해본 사람보다 여러 본 해본 사람이 더 잘한다고 본인 해준다고 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를 위해서 계란찜도 추가로 주문해주는 센스, 사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2인분인데 밥하고 먹어도 맛있고 소주도 한잔 먹어도 저는 맛있더라고요.

 

 

저는 울산 달동 맛집, 달동쭈꾸미를 좋아하는 이유가 일부러 엄청 매운맛을 내는 것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좋은데요. 그리고 약간의 매콤함은 있지만 마요네즈 소스와 함께 먹으면 그렇게 잘 어울리수가 없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하고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물론 마지막에 볶음밥을 해서 먹어도 맛있는데 오늘은 그냥 공깃밥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여전히 몇 번을 먹어도 항상 맛이 좋네요!

 

울산 달동 맛집, 달동쭈꾸미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