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더운 여름인데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시원하게 쉬는 것도 좋지만 그래도 더운 날이 다가오면 뭐니 뭐니 해도 수영장에서 물놀이가 제맛 아니겠습니까!?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영장이 좋은 밀양테마펜션으로 놀러가기로 하였습니다.

 

 

* 밀양 수영장에서 놀기 좋은 밀양테마펜션

저희는 아는 커플 하고 같이 놀러 갔는데 가서 즐길 수 있는 것이 다 구비되어 정말 좋은 펜션이었습니다. 일단 튜브 공기 넣을 수 있는 콤프레셔는 기본이고 다양한 튜브와 물놀이 장비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낭만이 가본 계곡 펜션들은 어디 어디가 있을까요!?

반응형

https://ppagase.tistory.com/761

 

울산 배내골 바베큐 펜션, 뉴아일랜드펜션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이제 점점 더위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다들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저는 바다보다는 사실 계곡을 더 좋아하는데요. 울산 배내골 계곡과 가까운

ppagase.tistory.com

https://ppagase.tistory.com/629

 

지난 여름 가족 여행으로 좋았던 영덕, 옥계산장펜션

안녕하세요 한 감성입니다. 지난여름 가족들과 함께 떠났던 계곡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이번에 갔었던 계곡은 30대 중반이 된 저에게 가장 놀기 좋았던 계곡으로 생각나는

ppagase.tistory.com

 

우리의 주목적은 수영장이었기에 펜션도 객실도 구경해보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4인이 이용하기에는 약간 작은 느낌의 객실이었어요. 그리고 밀양 테마펜션의 장점 중 하나는 반려동물과 함께 지낼 수 있는 것이 있더라고요.

 

 

객실은 작지만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4인이 충분히 잘 수 있었습니다. 나무로 되어 있는 객실이라서 나무향도 좋았고요. 수영장에 가기 전에 우리가 마트에 장 보고 온 것들은 냉장고 넣어두고 만만의 준비를 끝내고 수영장으로 떠나보도록 합니다.

 

 

수영장은 큰 풀장도 있고 작은 풀장도 있었어요. 큰 풀장에서는 커다란 미끄럼틀도 있어서 오르락내리락하면서 재미나게 놀았네요. 수영 끝나고 고기에 소주도 한잔하면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영장이 좋은 밀양테마펜션의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