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등학교 동창이 김해에 있는데 얼굴도 볼겸 여행도 갈겸 김해로 여행하러 가게 되었다. 내가 묵고 있는 울산하고는 김해는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차량을 타고 약 1시간10분에 김해에 도착할 수 있었다.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

김해에 가서 호텔을 잡을때 가장 좋은 호텔에서 묵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제일 좋은 컨디션의 호텔을 잡았는데 그것이 바로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이었다. 단 주변에는 즐길거리가 별로 보이지 않더라.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의 객실

호텔은 멀리서 봐도 아 저기가 우리가 사용할 호텔이구나라고 상당히 높은 고층 호텔이었다. 그래서 우리도 배정 받은 곳이 14층이었는데, 높은 곳에서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딱히 즐길 것이 있어보이진 않았다.

 

 

 

그래도 호텔이 급수가 좋아서 그런지 객실 상태와 컨디션은 정말 깨끗하고 좋았다. 김해에서 제일 좋은 호텔이라 그런지 예약하고도 후회하지 않았다.

 

 

침구류도 상당히 훌륭했던 기억이다. 푹신하고 넓어서 정말 좋았다. 호텔을 이용하면 사실 다른 것보다 나같은 경우는 침구류를 제일 우선시 하는데 만족스러웠다.

 

 

호텔 객실내에는 미니바가 있었는데, 무료로 제공하는건 생수 서비스 두병이다. 나머지를 이용하고 드시게 되면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니 꼭 참고해서 이용하면 좋을 듯 하다.

 

 

#김해 호텔, 아이스퀘어의 욕실

욕실 또한 김해에서 제일 좋은 호텔이라 그런지 상당히 넓고 좋았다. 욕조도 갖추고 있어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으니 여행의 피로나 김해 출장 차원으로 방문하여 아이스퀘어 호텔을 이용할 경우 좋을 듯 하다.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다 있어서 김해 여행의 숙소로 이용하기에는 큰 불편함은 없었다. 친구가 오라는 술집과의 거리는 좀 있어서 약간 불편헀는데, 내가 김해 사람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아이스퀘어 호텔은 김해 외곽에 위치한 느낌이다.

 

 

#김해여행_아이스퀘어호텔의 위치

 

 

 

 

 

 

더 많은 자료를 알고 싶다면 아래 안경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